곽유 염장(染匠) 곽종의 아들. 친아들이 아니며 어느 날 유곽 골목에 버려진 아이를 데려다 키웠다. (어느 기녀가 낳아 버린 것으로 추정) 열여섯 살이 된 곽유는 큰 포부를 갖고 철혈대로 들어가..
반란에 의해 아버지를 잃고 죽음의 섬으로 유배된 독고운. 십 년 동안 모진 고생을 하면서 목숨을 건 여러 차례 탈출 시도 끝에 기어코 섬에서 빠져 나온 그는 도가에 은거하며 인연을 만나고, 또한 모..
지독한 악운 따위 상관없다. 어떻게든 악착같이 성장하며 깨부숴 나간다. 죽음의 위기도, 세상의 멸시도, 강인한 의지 앞에서는 한낱 미풍일 뿐! 난폭한 운명에 도전하는 왕악의 처절한 도전은 이미 시작..
소매치기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제자와 천오백 년 전 강호를 지배했던 뇌검문의 진산절기를 가르치고자 하는 사부. 악소천, 그는 과연 구대마왕 중 한 사람이 되어 천하를 훔치게 하고자 하는 사부의 바람..
말을 적게 하라. 웃지 마라. 함부로 뽑지 마라. 무겁게 움직여라. 그러면 상대는 널 삼류로 보지 않을 것이다. 강호는 형(形)이다. 강호는 세(勢)이다. 본 방은 그렇게 삼백 년을 버텨왔다. ..
마교에 맞서 벌이는 한 부자(父子)의 처절한 사투! 산서의 도부 천억만이 정신을 잃고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이름 모를 한 섬에 있었다. 그가 그곳에서 마주하게 된 것은 자신과 같이 납치..
천씨대장간의 외아들로 태어난 천지악. 기담과 괴사의 땅, 강호에서 만난 기연으로 화정극신의 신체를 일깨웠으니 이 세상에 천지악보다 뜨거운 열기는 없으며 또한, 태우지 못할 것은 없다. 명공명무(名工..
신비하며 때로는 악마의 모습을 갖춘 소림삼십칠방의 등장. 복수를 위해 제왕성에 뛰어든 소년에게 닥친 엄청난 고난과 시련의 연속 끝에 마침내 웅크렸던 몸을 일으켜 창비한다. 무림을 떨어울릴 운명의 대..
열 살때 무작정 소림을 찾아 들어온 만공. 그는 과거 소림 최고의 무공을 지녔으나 지금은 노망이 들어 모든 것을 잊은 무허성승의 수발을 들게 된다. 한편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던 지옥의 무공이라고 불..
자신의 문파를 만드는 것이 꿈인 늙은 잡객 추작도의 성정을 이어받은 그의 아들 추산은 저잣거리의 왕으로 성장한다. 날선 검 한 자루에 목숨을 걸고서 투박한 두 주먹으로 세상에 서기까지 죽어도 멈추지..
육백년(六百年)만에 떠오른 달. 갑자혈월(甲子血月)의 자시(子時)에 아이가 태어나면 그 사내아이는 여느 아이와 달리 음의 덩어리가 된다. 창조의 질서인 남양여음(男陽?陰)의 조화를 깨는 ..
소주의 개고기라 불리는 동천몽. 16세 생일을 맞아 거하게 놀려던 찰나, 네 명의 승려가 난입한다. 그렇게 본의 아니게 활불이자 영생불사의 존재인 대법왕이 되어버리는데…. 절대 중놈으로 살 수 없다..
어린 시절 누군가의 음모로 이유도 모른 채 가문이 몰살당하는 틈에서 홀로 살아남은 가막치. 거지로 목숨을 부지하던 그는 우연한 기회에 엄청난 내공을 얻는 한편 백악의 무림고수들 사이로 들어가 천하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