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 탑을 오르내리며 구걸하던 어린 거지!그러나 그의 속에는 무제(武帝)의 씨앗이 자라고 있다.모란꽃 무성하게 핀 어느 봄날의 인연이 그 씨앗을 틔우는데…혼탁하고 경박한 세태를 일소하며 우뚝 서는 거대..
천마신군(天魔神君)의 아들, 소군(小君) 이군악…!음모와 반란, 전설과 기연(奇緣)의 소용돌이 속에 불멸의 무공 절명신공(絶命神功)을 익히고,마침내 불세출의 마도대종사(魔道大宗師)에 오르는 파란만장한 ..
지지리 복도 없던 삼시 세끼 인생에 반전의 빛이 찾아왔다! 용혈! 전신이 부서지고 뜯겨져도 죽지 않는 불사의 몸! 지켜야 할 여인이 생기고, 지켜야 할 친구들이 생기고, 지켜야 할 천하가 생겼다!
스페셜청풍의 손에 남은 것은 기연을 통해 만나게 된 신검(神劍) 담로(湛盧)!이제부터 피바람의 신화가 시작된다.
하루 아침에 인생이 변했다.무당파 해검지의 돌계단이나 쓸던 내가,천마신교의 부마가 되다니!허나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이인생이라 했던가?죽은 전설이었던 나는이제 살아있는 전설이 되
스페셜버들 향기 날리며 그가 온다! 미녀(美女)의 마음만을 전문적으로 훔치는 천하제일의 도둑 용천산! 어느 날 그에게 이상한 청부가 날아든다. 황녀(皇女)의 눈물을 훔쳐다오! 그것을 얻는 자는 천하를 얻는다..
용생구자!아홉의 용의 아들들이 일으키는 대환란의 시대.유사 이래 최대 규모의 정마대전(正魔大戰)이 일어나고,백만의 군사가 격돌하는 내란(內亂)의 대폭풍이 중원을 휩쓴다.반짝이는 보석을 좋아하고, 맛
레전드파상작(罷相作) - 이적지-현인을피해처음으로재상을그만두고술을즐겨또잔을들었다네.묻노나니, 대문앞의손님들아오늘아침은몇이나찾아들왔나?避賢初罷相樂聖且銜盃爲問門前客今朝幾箇來
스페셜가진것 없으나 궁색하지 않고 근본은 없으나당당함을 잃지 않으니 그릇의 크기를 알 수 있고,깊은 지혜를 지니고도 드러내지 않으니 이 또한 심기가 깊으니…범부의 잣대로 그를 재려하면 안될 것이다.퇴
나는…!당대의 무신(武神)이자, 천마(天魔)다.그럼에도 무(武)의 끝을 보는 것은 아직도 요원하구나.그런데 대체 너는 누구인가?무(武)의 끝을 넘어 강호(江湖)를 조롱하는 너는!!!이제는 내가 너를
스페셜고도(古都) 아이테리아의 뒷골목으로 이어진 일본식 주점 ‘노부’.게으름뱅이 위병, 제멋대로인 자작가문의 영애, 엄격한 징세청부인 등, 개성적인 이세계 주민들은 낯선 일본식 주점 요리에 입맛을 다시며, ..
보물이 있는 곳이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신출귀몰한 도둑. 물건을 훔쳐 행하는 악이 아닌 훔쳐서 정의를 행하는 그였지만, 그를 둘러싼 수상한 움직임들은 이윽고 해결사마저 움직이게 만든다!
태랑! 너와 함께 놀던 곳이 내 집이었고 너와 더불어 살던 터가 내 가문이었다. 내게는 네가 내 형제였고 한 식구였다!!
7년 전부터 외부에 나타나지 않던 용문방주의 아들이 어느 날 자신을 가르쳐 준 사범을 이기는 무서운 실력을 쌓아 나타났다.그동안 병을 핑계로 몰래 무예를 수련하고 있었던 것일까?
처음으로 내게 인간의 정을 베풀어 주셨던 분… 의부의 죽음 앞에 복수를 맹세합니다. 야수(野獸)의 율법대로… 피에는 피로…
어떤 검을 원하느냐? 마검(魔劍)이냐? 신검(神劍)이냐! 마검(魔劍)은 무엇이오? 만인(萬人)의 피를 담은 검이다. 신검(神劍)은 무엇이오? 만인(萬人)의 피를 담은 검으로 네 심장을 찔러라! 그 검..
납치당한 후 실험체가 되었지만 탈출과 함께 운명이 바뀌었으니….세상을 지배하는 천원삼공(天元三功)의 깨달음을 얻은 자가 무(武)의 종주(宗主)가 될 것이다…!!
원치 않아도 운명처럼 찾아드는 인연...오래 전부터 정해진 듯 내 삶에 나타난거부할 수 없는 길!그러니 간다!그 끝에 무엇이,어떤 순간이, 어떤 선택이,기다리고 있다 해도...!
레전드누명과 음모를 뒤집어쓴 청풍.빛 한 점 없이 어둠만 공존하는 지하 갱도 만정(卍井)에서 투골조를 익힌다.백련성강(百煉成鋼)… 오랜 단련으로 강해졌으며, 전부가 사라져야 전체가 되는전무전체(全無全
마(魔)는 피를 먹고 자라고, 검호(劍豪)는 아픔을 먹고 성장한다.정사대전(正邪對戰)에 패한 마도(魔道)는 마도의 부흥을 꿈꾸며 은밀히 백 명의 기재(奇才)들을 뽑아 살인병기인 백마(百魔)를 키워낸다...
스페셜나는 나를 찾아 세상을 떠돌았다. 북해의 동토에서부터 흑안귀들이 사는 바다 건너 열사의 땅까지, 무려 칠백 년 동안이나... 하지만 나는 외로웠다. 그날 이후 나는 세상을 등졌다.
스페셜20세에 무림출도하여 열 개의 하늘(十天)을 단신으로 제압하여 하늘을 누른자가 되었으나 죽음은 누구에게나 공평했다. 헌데, 영면(永眠)을 반기며 염라대왕과 독대를 했더니 그놈이 말하길 하늘상제(天上帝..
잠룡원 이씨집안의 종부 해월영.접근금지 구역인 금마동에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들어가게 되는데…가족이 몰살당하고 혼자 살아남은 어린 청풍…다섯살때부터 백정노릇을 하며 요리지존의 자리에 오르는데…
전쟁에서 패전한 남쪽의 영주 청풍.조정에 대한 불만으로 낙향한 천재 문사 백리현.정파 최고의 후기지수였던 위지천.도둑계의 살아있는 전설 초우.살수계의 신화 무엽.황궁 고문장 출신의 원월.온몸
낡은 탑을 오르내리며 구걸하던 어린 거지!그러나 그의 속에는 무제(武帝)의 씨앗이 자라고 있다.모란꽃 무성하게 핀 어느 봄날의 인연이 그 씨앗을 틔우는데…혼탁하고 경박한 세태를 일소하며 우뚝 서는 거대..
수백 년간 살아오면서 수천 번을 사랑했고, 결혼도 수백 번 했었다.사람만 골라서 결혼한 뱀파이어도 많고,뱀파이어를 사랑해서 뱀파이어와 결혼한 인간들도 많아.나야 뭐, 잡식이라서 사람, 뱀파이어 가리지 ..
달도 차면 기둔다 했다. 하지만... 내겐 통용되지 않는 말이다. 내 인생에 달은 한 번도 차지 않았으니까. 그렇다면 이제... 한번쯤은 차야 하지 않을까?
인간은 누구에게나 출세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높은 자리에 올라갈 자격은 제한되어 있다. 인간답지 못한 인간은 결코 권력을 가져서는 안된다. 하지만 그것은 순박한 소시민의 세상물정 모르는 바램일까? 현..
영원한 짱 현상태의 황제등극을 위한 토너먼트. 우상고의 2학년 현상태는 대적이 불가능해 보이는 짱. 현상태를 중심으로 하는 우범진, 전국도 등을 중심으로 하는 무리에게 끊임없는 도전이 들어온다.(짱-번..
스페셜7성급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요리대회 우승자 이환-매출 부진의 음식점 코레방스의 수석 셰프가 되어 최고의 퓨전 한식 요리점을 노린다. 파리요리대회의 우승자 정상하-전통 궁중요리점 청연각의 수석 셰프로서
현실을 외면한 이 시대의 동키호테. 마치 술병을 거꾸로 세워놓은 것 처럼 살아가는 몽상가. 어느날 아무런 걱정도 미래도 없이 살아가는 녀석의 해맑은 얼굴에 독기어린 살모사의 표정이 드리워지는데...
미래를 안다! 내 머릿속에 새겨진 가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정보와 문명! 인생은 물론 나라의 역사까지 송두리째 바꿀 수 있는 것이 내 손 안에 있다!과거회귀와 함께 시작된 거대한 계획! 이미 톱니바퀴..
얻고자 하는 것은 강탈해서라도 소유하고 소유할 수 없는 것은 파괴한다. 나에게는 그림자가 없으며.. 내 붉은 피는 초콜릿보다도 더 달콤하고 나의 칼끝은 달빛의 차가움보다도 더 냉혹하다.. 육지에 알..
교도소에 들어갔다 나온 사람들을 빵잽이라고 부른다. 빵잽이들은 큰소리를 뻥뻥 친다. 세 다리만 건너면 대통령 빽도 동원할 수 있다. 나를 잡은 짭새들은 다 짤릴 것이다. 하지만 그 말은 다 뻥이었다. ..
도가(道家)의 수행으로 득도한 것이 아닌, 스스로의 의지로 우화등선에 들게 되니, 그것이야 말로 고금최초이며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일이 되겠지요. ─불가능조차 뛰어넘는다. 그 한마디에 무신은 바로 현전..
레전드강한 인간이 되고 싶다면 물과 같아야 한다. 죽어서도 잊지 못하는 조선 정벌의 패배. 숱한 침략에도 굴하지 않고 불굴의 투지로 물리치는 조선! 일본인들은 아직도 조선 정벌을 꿈꾸고 있다. 하지만 과연 ..
천년마계! 그것은 오랜 세월 동안 인간계와 함께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해온 마신들의 세계! 하지만 인간계와 마신들의 관계가 전쟁으로 치솟기 시작했다!
"마계의 문이 열리고 악령들이 인간 세상으로 나왔다.악령들은 인간의 몸을 빌려 빙의하고, 인간은 하나 둘 악귀가 된다. 악귀들의 능력은 너무나 강해서 인간은 당할 수가 없다. "
『미나세 요우무와 사실은 무서운 크툴루 신화』로 UCC 사이트 「니코니코 동화」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원작자 ‘아사기리 카프카’와 신진기예의 만화가 ‘하루카와 산고’의 합작으로 현대의 문호들이 이능력..
타락한 대천사 ‘테모자레’를 구속한 영혼의 감옥 ‘도메스 포라다’의 개방으로 닥친 참혹한 현실! 학문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신을 향한 경건한 구도가 악몽으로 바뀐다. 사랑하는 여인 제나를 제물로 희생시..
타샤 가스펠. 일명 마탄의 사수인 그는 A클래스 위치헌터이다. 할로윈이라는 호박머리 서포터(몸종)를 거느리고 인간 대 마녀의 전쟁을 수행한다. 수 년 전, 그가 살던 마을은 한 마녀에 의해 쑥대밭이 됐..
외계인에게 정복 당한 지구. 그리고 20년.이제 지구인은 외계인의 먹이일 뿐이다!
어떨결에 구미호의 도력을 받아 구미호를 수호하게 된 초딩 강마루, 수호는 한다지만 구미호와 매일 티격태격. 자신이 좋아하는 선비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천년이 봉인을 풀고 깨어난 푼수끼 넘치는 순진한 ..
장대한 스케일! 스피드한 액션!! 최고의 드래곤 헌터 설총이 벌이는 용과의 사투!! 천방지축 돈밖에 모르는 용잡이 설총. 강력한 능력으로 용을 잡지만 그것도 다 돈 때문! 용의 저주를 받아 온몸이 석화..
뱀파이어와 늑대인간의 합체!! 책갈피마다 살아 있는 재미가 꿈틀댄다! 뱀파이어 엄마와 늑대인간 아빠 사이에 태어난 오하라 남매가 보여주는 21세기형 코믹 액션 감동 대하 만화!
도시에 달이 떠오르면 나는 사냥꾼이 된다. 먹이를 향한 본능. 최후의 순간까지 쫓는 집념. 숙련되게 해체하는 솜씨. 사냥꾼의 달! 독자들에 대한 선전포고! "함부로 넘기지 마십시오. 첫 장을 넘기자마..
백화운이 있을 때는 그나마 토까는 재미로 살았었는데… 그놈도 없고 이젠 그놈 웬수까지 보내 버렸으니… 심심해서 우째 살아야 할꼬…
도(道)를 아십니까? 스쳐지나가는 바람에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에도 내가 미워하는 사람의 얼굴에도 길가의 이름없는 꽃에도 하루를 살다 사라지는 하루살이에도 도(道)는 스며있다. 일상의 일에 감사하..
살수는 오로지 죽일 뿐이지만 절명수는 목숨을 희롱한다! 강한 자가 되어 돌아오겠다. 친구는 그렇게 떠났다. 그리고 칠 년 후... 일류살수는 단 한 번으로 상대의 목숨을 끊는다. 하지만 특급살수는..
조거명의 가슴속에는 사악한 야심이 움트고..먼저 아수혈황이 남긴 마존령으로 아수마교를 장악한다. 그리고 친형 조천명과 하나뿐인 조카마저 마녀로 만들어 버린다. 그러나 조거명 앞에 환우십대기병의 첫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