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채 다만 여도획걸괴(如盜獲乞怪)라는 괴상망칙한 별호와 채가(蔡家)라는 성만으로 강호를 온통 휘젓고 다니는 주인공의 통쾌무비한 활약을 뒤쫒다 보면 한 겨울의 추위쯤은 거뜬히 물리..
동료의 배신, 그리고 형제들의 죽음. 가까스로 목숨을 구한 별동대의 비창(飛槍), 악기평. 천호장의 도움으로 탈출하여 중원으로 향하는 그의 행보. 그것은 강호무림 역사의 새로운 시작이었다. ..
십여 년 전 도난당한 규화보전과 함께 새로운 미후왕이 나타났다! 대지존, 삶이라 여겼던 강호를 떠나 옥룡설산 모우평 대수림에서 미후왕으로 다시 태어나다! 강호인은 그에게서 가족을..
모든 일은 4년 전부터 시작되었다. 살인 사건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음모와 배신, 사랑과 역공작, 그리고 정사!
천하에 믿을 사람은 오직 자기 자신 뿐이라는 형의 말을 철저히 신봉한 채 강호의 격랑 속으로 뛰어든 외로운 소년, 진솔. 뜻하지 않게 원나라 옹주의 호위를 맡게 된 그의 앞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사건..
잘난 가문, 당씨 집안에 나이 마흔 넘어서 드디어 아들을 보았구나! 귀하게 얻은 옥동자라, 이 보약, 저 신단 다 먹였더니, 오히려 힘만 좋은 바보가 되었네! 어이구 내 팔자야, 이 놈을 어디다..
너무 일찍 어른으로 살아야했던 소년, 용호. 고생고생하며 사부의 병수발을 들었지만 8년 만에 돌아온 사형은 사부가 돌아가시자마자 문파를 닫고 화산팔로 돌아가 버린다. 신의 목소리를 듣는 소련이 건네..
별도 신무협장편소설. 하늘아래 가장 무식한 인간 철무식, 글도 깨우치기 전에 수적의 도를 깨닫고 강한 수적만이 살아남는다는 지론하에 결국 아버지를 명실상부 채주로 만들지만, 술먹고 새엄마에게 달려들..
호리서각 손강. 황금 이백 냥의 현상금이 걸린 강호 제일의 대도(大盜). 자신이 다녀간 곳에는 씹던 나뭇가지로 여우 머리 모양을 만들어서, 자신의 흔적을 남기는 습관, 그리고 이미 도계(盜界)에서는..
대륙을 멸망시킬 운명으로 피의 보름에 태어난 로이. 제국은 로이를 찾기 위해 첫돌이 지나지 않은 남자 아이를 모두 죽이라 명한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공국에선 로이가 '왕자님'이 아닌 '공주님'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