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싸움에 휘말려 부모님이 살해당했다. 그러던 중 뜬금없이 나타난 일기장 한 페이지 “이건 내가 쓴 게 아닌데? 설마 정말로 미래에서 쓴 일기라고?” 일기장을 통해 국회라는 링 위에서..
건달들과 어울려 사는, 거리의 고아 소년 송겸. 어느 날 한 노인에게 시비를 걸다 그대로 붙잡혀, 다짜고짜 제자로 들어가게 되는데……. “제자가 되라더니, 이렇게 구박해도 됩니까?” 한..
지명할당(DFA) : 메이저리그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되는 것으로 사실상의 방출을 뜻함.
세상 착하고 성실한 매니저의 눈에 이상한 게 보이기 시작했다.
평범한 산골 소년이 뜻밖에 강호 문파의 기명제자(記名弟子)로 발을 들이게 된다. 어느 날 우연히, 신체의 잠재된 능력을 극대화하는 약재들을 만들 수 있는 신기의 병(甁)을 얻는다. 여러 단약으..
최연소 장군 아버지의 뒤를 따라 군에서 승승장구하던 하진. 어느 날 방산비리에 연루된 아버지의 잠적으로 가정이 풍비박산이 난다. 자포자기하며 방황하던 하진은 어느 날 골동품을 파는 노파를 돕고 기묘..
하얀 뇌전이 떨어지니 마(魔)는 재가 되어 스러진다. [강해지고 싶나?] 신선의 말에 난 고개를 끄덕인다. [좋다. 그렇다면 강해지게 해 주지. 대신… 나의 부탁을 들어줘야 한다.] 신..
대한민국의 성장을 시기하는 무리들. 그들은 한반도의 평화를 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더 이상 대한민국은 나약하지 않았다. ‘스스로의 힘으로 평화를 이뤄낼 것이다.’ 민족의 염원이 이뤄지려던..
전설을 쓰는 작가, 탁목조 그가 써 내려 가는 이야기 헌터 노트 두 개의 차원의 여행자, 세진 그리고 두 개의 차원에서 일어나는 전쟁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다 것은 더이상 좌시하지..
무대를 꿈꾸던, 가수를 꿈꾸던 19살 소년은 이제 더 이상 없었다. 암울한 인생을 사는 스물세 살의 신태우만 남았을 뿐. 하지만 그런 것도 잠시. 우연한 만남으로 인해 자신이 잃어버렸던 것들을..
기적을 그리는 천재 화가의 이야기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는 F등급 헌터, 한기주. 교통사고를 당하고 사망하다. “도련님, 슬슬 일어나실 시간입니다.” 그런데 눈을 뜨니 세상이 바뀌었다? 평소 즐..
신의 대리전쟁 최후의 승자. 카디움의 최강의 군주 강찬우. 반백년을 그리워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지만…… 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죽고 나서야 재능이 있는 줄 알았다.
평범한 소설가 유지한. 마감으로 지쳐가던 어느 날. 자신이 쓴 소설 속으로 소환되는데. 어느 날 갑자기, 내가 쓴 소설 속의 소드마스터가 되었다.
요리를 통해 행복을 찾고자 했던 유운. 그의 요리 실력은 점점 주변 사람들을 변화시키는데…. 한 자루 식도와 한 줌의 소금이 세상을 뒤흔든다. 유운권 신무협 판타지 장편소설 『..
악명 높은 게임 속 망나니 후계자가 되었다.
호쾌하고 시원한 전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그리고 퍼지는 웃음. 풍종호 무협의 백미. <광혼록>
마법과 산업의 시대. 한 이름 없는 광산 마을. 그곳에 한 천재가 있었다.
도망친 마왕을 따라 차원을 넘었더니, 전생에 살았던 현대 사회였다. 기껏 돌아온 그곳도 언데드가 가득한 세상이 되었다. 자유 기사 나부랭이가 된 나이지만, 할수 있는 것은 해봐야겠지?
현생을 반복하는 것만으로는 의미가 없다. 전생부터 다시 한다!
어딘가에서 카메라가 돌아가고, 돈을 위해 방송에 얼굴을 내민 사람들은 죽거나, 죽이거나. 선택의 기로에 선다. 그리고 가끔은- 이곳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게 될 때도 있다.
투신에서 마물으로의 강제 전락. 믿을 수 없는 희대의 마물 탄생의 비화가 시작된다. 현 무림의 최고 고수라 일컬어지는 투신 태을현.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그가 사라졌다. 그리고 그쯤 무림의 일각..
피비린내 나는 전장에서 발견한 그들만의 가슴 시린 대서사시를 그린 화풍객 판타지 장편소설 『배틀 엠페러』 제3권. 신의 장벽을 넘어 대륙으로 간 류한. 그의 걸음 하나하나에 대륙의 전쟁 판도가 ..
"나의 죽음은 불꽃이 된다." 꺼져가던 민족의 정기에 불을 지피기 위해 망설임 없이 스스로를 버렸다. "일어나라, 형제들이여!" 천 년의 제국. 그 원대한 꿈을 향한 처절한
탑의 절대자이자, 6인의 지존 가운데 정점. 투신(鬪神) 진철. 마침내 탑을 정복, 은퇴를 눈앞에 뒀을 때. 느닷없이 30년 전. 처음 탑의 초대장을 받았을 때로 회귀했다. ……이렇게 ..
마지막으로 본 컨텐츠가 각성자의 능력이 된다.
죽었다가 눈을 떠 보니 과거였다. 믿을 수 없었다. 더불어 이상한 능력이 생겼다. [시스템 가동, 만물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이건 또 뭔데?
누명을 썼다. 그래서 교도소로 끌려갔다. 하지만 그게 오히려 기회가 되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게된 주인공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고 역대급 재능으로 세상을 새롭게 디자인 한다.
「대붕이월령」「단목전기」 등 풍자와 재미를 대표하는 작가 운중행!용을 잡으러 나선 엉뚱한 일행의 특별한 여행 「추룡기행」!마침내 그들이 간다! 강호에 떠도는 소문만으로도 능히 어떤 인간인가, 짐작할..
가상현실게임 소울월드에 접속하다.
누구도 그를 보지 못했다. 그는 소리도 없었고, 냄새도 없었다. 하지만 그 누구라도 죽일 수 있었으니 그가 바로 천하제일살수다.
최강 난이도 게임, 마나 소드 온라인이 세상 밖으로 튀어 나왔다. 성좌 시스템, 진화하는 검, 몬스터 설정까지……. 게임 속 모든 게 현실이 되었고, 세상은 지옥이 되어버렸다. 게임을 클리어해 본..
약관의 나이에 북해빙궁 궁주가 된 현경 고수, 설무독. 곱상한 외모와 달리 냉정하고 차가운 카리스마의 소유자인 그도 연인 앞에선 사랑에 빠진 평범한 한 사내일 뿐이다. 연인이 죽자 시름에 빠져 있던..
정파와 사파 양쪽에게 공격받은 희대의 무공천재 검마(劍魔) 이서원. 마지막 순간에 그가 꿈꿨던 것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용처럼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이었다. 하지만 정신을 차렸을 때… 그는..
낮에는 아이돌, 밤에는 록 밴드의 보컬 탑스타의 화려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명계의 대리자. 망자군단의 주인. 죽은 자들의 왕. 망령군주, 파슬란 드 노미크롬. 사고를 당한 지 십 년 만에 병상에서 깨어난 그때. 서진혁은 꿈 속 망령군주의 힘을 손에 넣었다.
고아원 출신의 김재주. 평범한 삶을 사는 도중, 세간에 알려지지 않은 정체 불명의 탑에 대한 영상을 얻는다. 「김재주 탑 1층 돌파.」 「김재주 히든 보상.」 「김재주…….」 탑의 모든 게 담겨..
태어났을 때부터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하였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였다. 나는 분명히 남들과 달랐고, 이대로 시간이 지난다면 크게 잘못될 것이 분명했다. 하지만..
공무원 수험생 강현우. 어느 날 사고로 무명배우였던 전생이 기억났다. 게다가 이번 생에서는 특별한 능력까지 주어지는데!
청약 당첨의 기쁨도 잠시, 갑자기 괴물들이 쏟아지며 세상이 망했다. 하지만 그 순간 나에게 생긴 땅 30평. 그곳에서 나는 새롭게 시작한다.
성공한 가수로서 4번의 인생을 살았는데, 5번째 삶은 로드매니저로 시작한다.
혈탑(血塔)―. 피로 자라난 악마의 대지. 수백 년간 이어지던 백도의 전통이 일거에 허물어진다. 구르는 혈겁을 막을 자 누구인가……. 상관안. 그는 어머니의 죽음과..
천재 셰프이자 최고의 요식업 프렌차이즈 사업가 백주원. 낯선 세상에 눈을 뜨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천재 셰프 백주원은 중세풍 이세계의 벡이라는 13세 소년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다. ..
인생의 나락에 빠진 한 남자가 전장에서 자신만의 길을 찾는 이야기. 이계전쟁물.
부상으로 밑바닥까지 떨어진 천재 테니스 선수 이지혁. 악마의 힘으로 고등학생 시절로 회귀한다. #테니스 #회귀 #시스템 #천재 #성장 #사이다
잘 나가는 한의사였던 난,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후 전신 마비 환자가 되었다. 때마침 TV 광고 속에 등장한, 가상현실게임 <카오스월드>. ‘나도 가상현실게임에선 걸을 수 있으려나?’ ―봉인되어 있..
꿈속에 나타나 100억을 요구하는 할아버지에게 잠결에 주겠다고 약속한 순간 운명이 바뀌었다! 로또에 당첨되나 헛물만 켜고 나락으로 떨어져 세상을 원망해야 했던 최강권. 하나 아직 인생은 끝나지 않았..
이계를 평정하고 돌아온 파멸의 마도사의 아들. 존재 그 자체가 인과율에 어긋나는 남자 박재성. 세계는 그를 버그로 판단하고 지우기 위해 불운을 부과한다. “이 망할 놈의 인과율, 나 좀 내..
악과 불의 두 기운을 갖고 태어난 무림사 최대최고의 기재! 천하를 구하기 위해 먼저 무림천하를 얻겠다! “목유성, 너는 누구냐?” 그의 독백은 계속되었다. “도대체 너는 어디에서 왔느냐?” 소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