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으로 세상의 꿀이란 꿀은 다 빨아버리겠다.
얼굴만 천재인 줄 알았던 내가 방송도 천재? 지옥 같던 회사를 때려치우자 막상 먹고 살 길이 막막해졌다. 친구의 권유로 시작한 방송, 그리고 할망과의 만남... 그런데 이게 웬 걸? 나에게 이런 ..
흥선대원군의 둘째 손주로 깨어난 주인공이 식민지의 운명을 밟게 될 조선의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 청과 일본 같은 주변국에게 먹히지 않기 위해 또 서구 열강과 같은 제국주의 국가에게 먹히지 않기 ..
대한민국 대통령, 영국 왕 되다?! 나, 정치 천재 김승혁. 대한민국 최연소 대통령으로 당선된 그 순간 1600년대 영국으로 이동해 버렸다! 그런데 눈앞에 있는 저 머리 잘린 유령은..?
잘못된 일에 재능을 썼다. 허무하게 낭비한 재능, 이젠 잃어버렸던 내 꿈에 쓸 시간이다.
최악의 망캐, <라온 리그벨토>에 빙의했다. 심지어 너프를 먹어 망캐에서 똥망캐가 된 상태로. ‘…진짜 억울해서라도 살리고 만다.’ 이 망캐도, 내 목숨도!
세계의 종말을 막은 영웅. 신화의 마지막을 장식한 절대자. 인성 문제가 있지만... 아무튼 친형이 맞습니다.
무신정변을 주도하고 고려를 장악했던 이의방.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리게 되지만, 꿈에서 자신의 비참한 죽음을 보게 된다. 그리고 그의 앞에 떨어진 고등학생 유현수. 미래의 지식으로 그를 구하..
자고 일어나니 마법, 이종족, 몬스터가 있는 이세계였다. 하지만 중세 무법시대는 아니었다. 당장 위협하는 칼은 없지만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먹고 사는 것 자체가 위협이었다. 현철은 새로운 세계에..
“저 얘, 네 딸이다.” 갑자기 나타난 내 딸? 세계의 단 한 명뿐인 EX급 헌터 천수현. “그래도 아빤데 번듯한 직장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내 딸로 태어났다는 게 어떤 행운인지 몸소..
쓸모없던 모바일 게임 같은 능력을 플레이해온 지 1년. 드디어 나만의 농장이 생겼다.
성우 지망생이란 꿈을 가진 채 가난한 집안 사정에 시달리며 살고 있던 찬우. 성대 결절에, 점차 무너지는 가정. 성우의 꿈도 접어야하나 라고 생각하던 그때, 눈 앞에 상태창이 나타났다. 「Lv..
폼 나게 살고 싶었다. 비록 부모에게 버림받은 채, 시궁창 같은 빈민가를 전전해도, 난 폼 나게 살고 싶었다. 독하게 공부해 흔한 빈민에서, 제국 7마탑 중 필두인 칠흑 마탑의 대공..
다리가 온전하던 시절로 돌아왔다. 휠체어를 탄 액팅 코치, 업계 최고의 액팅 디렉터 유서진. 최고의 배우가 되어 가는 그의 이야기!
매번 약속이라도 한듯 같은 시간에 튀어나오는 몬스터. 그놈에게 3번이나 죽음을 당해 일주일 전으로 돌아왔다. "빌어먹을! 이번엔 꼭 살아남는다!" 답답한 마음에 방구석에 있던 검을 향해 손을
영웅은 버림받고 천재는 태어난다. 전설적인 천마 단리우천은 섬마대의 배신에 수신호위와 함께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낯선 세계에서 눈을 뜬 그는 연기 지망생의 몸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유사 대항해시대 게임 속에 떨어졌다. 현실에선 꼴사납게 파산했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한다. 맵핵이 있으니까.
“이번 생엔 이곳에서 비로소 천마가 될 것이다.” 천마신교의 몰락을 막고자 과거로 갈 수 있다는 역천진법을 펼쳤으나. 눈앞에 나타난 건 과거의 중원이 아닌, 드래곤이 신으로 군림하는 세상. ..
스무 살, 늦은 나이에 무공에 뜻을 두었지만, 소천을 받아 주는 문파는 그 어디에도 없었다. 이리하여 그만의 길을 가기로 결심하는 소천. 상대 무공의 흐름을 귀신같이 읽어내는 눈, 육체의 한계..
그린 에너지 연구소의 청소 아르바이트생인 고연우. 연구소 캡슐을 통해 게임 ‘유토피아’를 하던 중 연구소가 폭발하면서 게임 캐릭터인 ‘란슬롯’의 몸으로 처음 보는 세계에 떨어지게 되는데…. ..
어느 날, 악마가 내게 제안했다. 힘을 주겠노라고. 내가 말했다. 받겠노라고. 다시 악마가 말했다. 대가는 영혼이라. 나는 웃었다. 큰불의 현대 판타지 소설 『나는 영혼을 팔았다』
현재에 살다가 차에 치여 죽을 때 판타지에서 레드 드레곤으로 환생한 엄청 운이 좋은 레드 드레곤 카르베이너스와 강인한 성격의 소유자 카르세이아, 레드 드레곤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자로 고룡의 칭..
뒤바뀐 운명에 의해 야수가 된 사내 군두운 「야수맹」! 사내 군두운, 그는 호숫가에 서서 쏟아지는 소낙비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의 운명은 어려서부터 암흑과 비운으로 점철돼 있었다. 그의 가문이 멸..
성녀에게 패배하여서 추방되었던 마왕 한성환. 120년의 세월이 흐른 뒤 엘파이드로 귀환하였다. 그런데 그렇게 엘파이드로 귀환한 마왕 한성환은 지키지 못한 약속을 위하여, 고군분투 하..
인간에서 연못속의 붕어로 환생했다. "붕태창." 무한으로 성장하고 진화한다.
세계 최고의 AOS 게임. '전설의 전장'의 늙다리 프로게이머 최웅진. 게임 속 세계로 들어가다
[공모전 수상작] 떡볶이 먹는 소서리스와 마카롱 먹는 도사의 만남 소서리스 시렐은 아버지와의 갈등 끝에 도피하듯 동방 여행을 왔다. 그리고 그곳에서 운명을 뒤흔들 남자를 만난다. 도사 연오..
아트림 왕국의 대마법사 크레이그 에델. 엇나간 친형 반 에델을 저지하는 데 성공했지만, 형을 따르는 잔당을 처리하지 못한 채 죽고 말았다. 그런데……. 그가 다시 눈을 떴다. “날짜가……..
쌀쌀맞기만 한 시찬, 정신과 의사가 되다. 딱 벌어진 어깨. 탄탄한 근육질의 몸.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는 외모와 달리, 시찬의 주위에는 안 좋은 소문이 자자하다. 쌀쌀맞은 말투, 툭 하면 ..
선수 육성, 우승, 성공… ‘내 손 안에 있소이다!’ #에이전트 #시스템 #야구 #축구 #선수육성 #인생역전 #감독 #단장
모두가 좀비 아포칼립스에 생존자로서 발악할 때, 나는 동생과 함께, 아이러니하게도 생존자들을 살리기 위해 좀비와 멸망을 지휘하는 오버로드로 등극했다. 죽여야 살릴 수 있다. 그것이 내게 주어..
지방 신문사의 삼류 기자, 김정수. 보잘것없던 그에게 다가온 과거의 인연. 그리고 얼결에 물려받게 된 작지만 큰 유산. 그 인연의 끈을 붙잡은 순간, 그가 알고 있던 상식이 뒤바뀌었다. 서울의 ..
[[속보] 바이에른 뮌헨 축구 스타 라이오넬 뉴먼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져.] 라이오넬 뉴먼은 전혀 처음 보는 사람의 몸에서 TV에 나오는 자신을 보며 소리쳤다. “씨X 뭐야! 내가 왜 거..
『후원금을 능력으로 바꾸시겠습니까?』 개인 방송 시청자 겨우 50명. 비인기 BJ였던 내 인생에 커다란 변화가 찾아오기 시작하였다.
어느 날 갑자기, 허리까지 치렁치렁한 장발을 늘어뜨린 무협풍 복식의 괴한이 나타나 자신을 천마라고 소개하면, 그렇구나 하고 고개를 끄덕일 사람이 몇이나 될까? “아무래도 쉬이 믿기지 않는 모양..
“나는 아무것도 아닌 신이었다.” 주신과 모신의 막내아들 테오파노. 세상을 구하고자 목숨을 걸었을 때, 새로운 힘이 발현한다. 과연 새로운 신은 종말의 전쟁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괴물들..
향년 46세 임가온 중소무역상사의 노예로 부려지다 과로로 사망할……. 뻔 했지만, 기적적으로 회귀했다. 하지만 회귀도 아무나 하나. 아무런 준비가 없는 상태에서는 불확실한 기억에 의존해야..
1년의 유예기간이 지나 그저 '유저'로 남아야 했던 김원채. 돌아가신 부모님과 앞서가는 친구들, 퇴직으로 인한 백수까지. [직업 ‘사제’로 전직합니다.] 드디어 2차 각성하다.
돈을 벌기 위해 시작한 게임. 곡괭이를 들고 암벽을 두들기던 40대 중년. 파더. 그의 곡괭이는 계약이라는 이름 아래 암벽이 아닌 신을 향하게 된다
몬스터에 의해 멸망한 세상. 그곳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최후의 인류인 나는 인류를 되살리기 위해 '일기'를 적었다. 십만 장의 일기를 적으면 소원을 이뤄준다는 SSS급 아이템. 이곳에 몬
제자들도 잘 키웠겠다, 마음 놓고 죽었다. 근데 왜 제자의 후손으로 환생했지.
"내가 쉬지 말라는 것이 아니야. 할 것만 확실하게 하고, 지킬 것만 잘 지키면 중대장은 실망 안 하는 거 다들 알잖아." 실망한 중대장이 이계에서 눈을 떴다. 그리고 그런 중대장을 실망
그들이 먼저 날 죽이려 했어. 난 살기 위해 어쩔 수 없었고. 너희에게 이런 사실은 중요하지 않겠지? “당신은 네크로맨서니까요.” 마지막 네크로맨서의 최후 이후 화형당한 마녀들의 ..
마왕에게서 용사를 지켜낸 최하급 정령 필그림 그가 한국의 고등학생 김진수로 환생했다! 차원을 넘어 지구로 넘어온 마왕의 계략을 저지하기 위해 환생정령. 이제 용사가 되려한다!
이것은 어느 위키니트의 처절한 출세담, 아니면 고생 이야기이다.
시공을 초월하고 차원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적의 존재 프로토코어와 함께 하이테크 바이오닉 주인공이 펼쳐 나가는 끝없는 모험의 이야기! 모험이 끝나는 날 종말은 시작되고, 그리하고 뒤바뀐 시공의 문으로..
자칭 세계 제일의 추색탐험전문가, 카잔. 교수대에 목이 걸려도 박장대소하는 유쾌한 괴짜의 이야기.
화풍객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엉뚱 히어로』 제3권. 잘나가던 펀드 매니저. 나락으로 떨어져 서울역 노숙자가 된 그에게 찾아온 할아버지의 유산. 알박기 한 집 한 채와 그 안에 있는 70년대..
10년 만에 세상으로 나온 오덕팔 그는 남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귀신... 그러나 귀신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귀신까지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