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를 마치고 죽은 기업사냥꾼 강지훈. 백산그룹의 장손으로 다시 태어났다. 탐욕으로 가득 찬 하이에나들로부터 그룹을 지켜야 한다.
대리 운전기사 강시혁 어느 날 갑자기 재벌그룹 외동딸의 두 번째 남편이 되었다.
스페셜새로운 삶을 얻은 그가 바라는 것은 오직 단 하나.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소망뿐. 그러나 세상은 그를 내버려 두지 않는다. '난 평범하게 살고싶었다. 하지만 먼저 날 건드린 건 너희들이다!' 잠자는
스페셜가문의 수치, 천한 핏줄로 멸시받던 이준. 하지만 약자가 설 자리는 없었다. 그렇게 비참히 살아가다 대격변이 일어나는 날. [특성 무공 루트가 개방되었습니다.] 빌어먹게도 특성이 개방됐다. 그러..
약혼자의 바람으로 맞은 파혼 그날부터 내 눈에 미래가 보이기 시작했다.
사랑했던 사람들, 온몸을 던졌던 불꽃같던 삶 그리고 직장에서의 성공이야기
식물인간으로 5년. 의식을 되찾은 후, 나는 코인 재벌이 됐다.
아내와 이혼하고 인생이 달라졌다. 마치 신이 원하는 인생을 한번 살아보라는 듯 모든 것이 달라졌다.
내가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태어난 것인가? 아니면 전생의 내가 지금의 나인가? 혼란 속에서 아이답지 않은 아이로 자라나는 로라스. 그리고 결정했다. 이 사람들의 아들로, 이 사람들의 소영주로, ..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사람을 죽였다. 하지만 어머니와 여동생, 그리고 자신까지… 모든 것을 잃고 버려진 종선. “과거를 되돌려 놓으려는 것이냐?” 죽음의 위기에서 찾아온 하늘의 안배. 천둥은 그..
절약 습관이 뼛속까지 침투한 흙수저, 지방3류대 출신, 동네북 신세의 허약체질. 지금까지의 내 모습이었다. 그렇다고 함부로 대하지 마라. 사람 인생, 내일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다! 혹..
39살 시한부 판정을 받은 오상진 중령, 그런 그의 발밑에 떨어진 수류탄……! 나도 모르겠다. 될 대로 되라지!’ 수류탄에 몸 던져 회귀하다?! “나…… 안 죽었네?” 소위부터 다시 시작하는..
스페셜"한 사람의 영웅은 국가를 발전시키기도, 타락시키기도 한다." 다시 얻은 삶. 나는 이전의 비참했던 삶을 뒤로하고 황제가 되어 세상을 질주할 것이다.
용병세계의 전설, 용병계의 아이돌이 한국에 돌아왔다. 그런데, 이 나라 총이 불법이야? 전쟁 중이라면서? 초 S급 소년 용병의 슬기로운 한국 사회 적응기. 지옥에서 구르다가 왔더니, 색다른 지옥이..
유틸천재 야구선수, 에이스들의 사랑을 독식한다.
[마계대공 연대기], [21세기 대마법사] 의 김광수 작가의 신작! 제2의 IMF가 휩쓸고 지나간 2020년의 한국의 노량진. 증권맨에서 고시 낭인으로 전락했던 장태산은 아이를 구하다 차..
레전드“나는 개보다 못한 인간이었다.” 아진그룹의 혼외자로 태어난 무혁 평생 감시와 핍박 속에 살아왔다. 그리고 결말은 비참한 죽음이었다. 그런데 22년 전으로 회귀를 했다. 인간의 길흉화복을 보는 눈..
삼류 대학 출신에 잘난 스펙도 백도 없는 혁권 실컷 이용만 당하다 상사들의 잘못을 뒤집어쓴 채 내전으로 시끄러운 리비아로 좌천되다!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뒤엎을 상사商社맨의 대장정!
레전드[회귀] [호의호식] [현대판타지] [군인] 군대에 말뚝박았다가 비참한 말로를 맞이한 오상진! 과거로 돌아가, 어머니의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는다!
가족을 위해 사선을 넘어온 탈북자 윤기주. 우연히 종로의 심부름센터에 들어가게 되고, 재벌의 계략으로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하지만 구사일생을 돌아오게 된 기주. 그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생겼다...
"재벌 회장과 믿었던 동생의 배신. 하지만, 아직 끝난 게 아니다. “기대해도 좋아. 내 복수는 지금부터니까.”" 대한민국의 밤거리를 지배하던 조직의 보스 김건우. 주인으로 모시던 재벌 회장과 조직
블랙드래곤 그곳에서 '신'이라 불리는 자가 있다. 오직 복수만을 생각하는...... "둘 중 하난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야."
미국이 서부 개척시대가 있었던 것처럼, 한국의 1980년대는 세계 개척시대였습니다. 미국보다 더 스케일이 컸고, 더 격렬했으며, 더 감동적이었습니다. 주인공 이상철이 경쟁사의 영업본부장으로 스카..
주인공은 없고, 과도한 설정뿐인 미완결의 소설, 그 망작의 엑스트라로 빙의하다! 『망작의 삼공자로 사는 법』 북방의 군주라 불리며 막대한 부와 권력을 지닌 명가, 린다이어 그 가문의..
우리나라 증권계의 큰손 백 할머니. 미래에셋 박현주 회장이 스승으로 모셨다는 전설의 투자자 백 할머니. 흙수저 알바인생 최준식이 꿈속에서 백 할머니 혼령을 만나 재벌이 된다. [주식] [사..
이전 생에서는 꿈도 꾸지 못했던 것들을 해보면 어떨까. 예를 들면, 세계 정복 같은 것 말이다. 평소의 나였다면 미쳤다고 생각했을 텐데. 지금은 세계 정복이라는 단어를 떠올렸는데도 미쳤다는 ..
<영웅시대 1부, 2부> 흙수저 이광의 인생 개척사. 군 시절부터 복학생시절, 취업과 생존경쟁,목숨을 걸고 나선 치열한 삶의 전장. 이것은 흙수저의 피비린내 나는 인생사이며 성공사이다...
스페셜고등학교 시절, 어머니께서 세상을 떠나던 날, 아버진 빚만 남기고 사라져버렸다. 하지만, 포기를 모르던 나. 꾸역꾸역 살아남아 대학에 진학했고, 국내 가장 큰 은행에 취업했다. 그랬더니, 뭐?..
세상 모든 재능이 내 것이 된다.
스페셜“당신이 MH그룹 회장의 딸이라고?” 과거로 돌아온 용병 백신우는 자신을 버린 친모와 마주했다. 조금도 신경쓰지 않았던 어머니의 진짜 정체. 게다가 자신의 죽음과 연관된 놈들이 그녀를 노리는데…..
이혼 후 손 대는 일마다 대박이 터진다. 주위 사람들이 작두 탔냐고 물어 볼 정도로.
사회생활이 고달픈 신입사원 박우주. 한 잔의 술이 유일한 친구였다. 그런데 어느 날! [알코올을 섭취하셨습니다. 스탯포인트가 1포인트 증가합니다.] 술을 마셨을 뿐인데 게임처럼 이상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언제나 사랑뿐입니다
능력은 있으나 금수저 낙하산 때문에 꼬였던 인생. [뉴라이프 게임을 시작하시겠습니까?] 별생각 없이 다운받았던 모바일 게임이 인생을 바꿨다. 흙수저 직장인이던 내가 재벌가 금수저라고?
스페셜죽음이 끝이 아니었다. 과거로 돌아온 염(殮)쟁이는 무한 능력 흡수를 얻고 네크로맨서가 되었다.
마법사가 되었다. 패시브로 무장한. * * * “저 새끼 마법사라고 하지 않았냐?” “마, 맞습니다.” “넌 지금 저 새끼가 마법사로 보이냐?”
「게임 폐인의 리셋 라이프」의 작가 한길 그가 선보이는 새로운 이야기! 『회귀 경찰의 리셋 라이프』 악바리로 소문난 지능범죄수사대의 팀장, 최종혁 그는 거대한 범죄 조직의 존재를 깨닫고 그 뒤를..
믿었던 모두가 배신자였다. 아내마저 배신하고 친구는 인생을 조종했다. 운명은 시간을 14년 전으로 되돌리고 복수할 기회를 주는데........ 과거로 돌아와버린 한우진 철저하게 짓밟힌 ..
‘이 세계의 침공을 막아내는 영웅들 중 말석을 차지하던 주인공. 하지만, 인류의 적 마룡 비스타스와의 전투에서 자신이 이용당한 사냥개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믿고 따랐던 동료들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대한민국 특작부대 팀장 한신 뛰어난 신체 능력은 물론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최정예 전투병. 동생의 복수를 위해, 재벌가 일원이 되었다. “내 동생, 죽인 새끼는 다 죽는다.”
눈 떠 보니 재벌집 탕아였다. 그렇다고 내 멋대로 살 수 없었다.
영등포 거리에서 발견된 그림 한 점. 그 그림으로부터 사건이 시작되었다. “힘 있는 사람들은 절대로 지옥 같은 특임대로 안 오겠지.” 국가를 위해 지옥에 뛰어들었던 전직 특수부대원들. 하지만 그..
‘반드시 찾아올 것이라 믿어요.’ 사신이라 불리운 절대강자 효원. 절대자의 경지에 올랐지만 사랑하던 그녀를 잃었다. 자신의 전부였던 그녀를 찾기 위해 낯선 세계로 향한다. “앞으로 자..
레전드최후의 전장에서 우연히 잡은 창 한 자루. 그리고 개화한 무시무시한 재능.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병사는 후회했다. 그리고, “…어?” 돌아왔다. 모든 일이 시작되었던 그 때 그..
10년 동안 정말 최선을 다해 일만 했다. 그렇게 열정을 쏟았건만, 돌아온 건 구조조정으로 인한 퇴직. 흙수저에 별다른 인맥이 없다는 이유로 회사로부터 버림받았다. 그러던 중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
대한민국 경제계의 거목 DS 그룹. 그런 DS 그룹의 로열패밀리 차현우. 하지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이상하리 만큼 쏟아지는 냉대와 멸시. 그런 그가 마침내 미국 유학 생활을 끝내고..
돈 앞에서 추악한 본성을 드러낸 사람들. 하율은 믿었던 이들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지는데…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 돌아온 하율! 그리고 인생 역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천조를 ..
백작가의 사냥개로 십 년을 살아왔지만 결국 처참히 버려진 칼리얀. 과거 회귀 후 모든 것을 엎어버리기로 결심하는데.. "사냥개가 어떻게 주인을 물어뜯는 지 보여주마." 사냥개를 부리
고아인 줄 알았는데 재벌가의 서자였다. 멸시와 비아냥을 참고 인내하며 살았지만. 이용당한 채 버려졌다. 두 번째 인생이 주어졌을 때 다짐했다. 이번 생은 참지 않겠다고.
나는 가만히 뒷짐만 지고 있을 뿐이다. 그런데 수많은 해골 병사. 그들이 내게 돈을 쓸어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