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나쁜 놈들이 너무 많다. 헌터에게 동생이 무참히 살해당한 이수현. 하지만 범인은 고위 헌터라는 이유로 어떠한 처벌조차 받지 않았다. 절망에 빠져있던 그때 찾아온 기적 같은 기회. [능력을..
평행 차원 너머의 내가 보내온 선물. 온갖 미래 지식을 탑재한 우주 전함의 주인이 나란다.
10년여 동안이나 지속되었던 악몽! 그러나 그건 시련이었다!
고아 출신 선우는 어느 날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전셋집에 이사한다. 이사 후 며칠을 휴가 차 쉬던 중 외계인들 간의 전투 현장에 우연히 도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한 외계인을 만난다. 그는 적을 죽이..
전설을 이야기하는 작가, 탁목조 그가 말하는 새로운 전설! [마나법사] 감히 위를 바라볼 수 없는 노예족, 키안 고대 비전에 의해 '마나법사'로 부활하다! 암투 속에서 부모를 잃
이 나라의 정점에 올라간다. 그리고 고려를 먹어 버리겠다. 미륵을 참칭하는 미친놈이 될지라도.
군대 전역 날, HQ라 불리는 다른 세상 '좀비 랜드'로 소환된 강찬. 졸지에 '플레이어'가 되어 숨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좀비 속으로 던져진다. 주어진 도구라곤 잠시간 몸을
에르먼의 퓨전 판타지 장편소설 『권왕귀한』 검과 마법이 지배하는 세계를 두 주먹으로 평정한 사내의 서사. 지구의 무술과 지식으로 무장한 이한성, 생존을 위한 그의 투쟁을 지켜보라. 무의 끝을 보기 ..
믿었던 이들에게 배신당해 죽은 우진. '어차피 넌 제물에 불과했다.' 그가 불사의 존재가 되어 돌아왔다. 복수를 위해, 정점의 자리를 위해.
아빠가 죽은 후에 붙은 오작사령 귀신. "나는 미제사건을 해결하고 싶어.네 아빠를 죽인 범인도 잡아줄게." 경찰이 된 소년, 미스터리를 쫓기 시작한다.
두 번의 꿈을 꿨다. 한 번은 서초패왕 항우가 되었고 한 번은 사자심왕 리처드 1세가 되었다. 유난히 아니 한없이 길었던 꿈에서 깨어나니 뭐? 로마? 로마제국이라고?
조직의 넘버 7이었던 도성탄.커다란 욕심도 없고, 강해 보이지도 않았던 그는.사실 1300년 전에 무림을 공포에 떨게 한 천마였다.
황족? 귀족의 자제? 대환관의 양자? 아니, 농부의 아들 휴고다.
나는 최강이 될 수 있다. 살아남기만 한다면..!
세 번째로 천마의 이름을 물려 받은 자. 무림 역사상 가장 잔인하고 가장 제멋대로인 천마. 적월천마. 그런 그가 갑자기 사라졌다? 그가 눈을 뜬 곳은 바로 대한민국 서울의 한 외각! 무..
영웅은 그만뒀다. 이제는 악마로 살아가겠다.
[흔하디 흔한 IT 재벌 소설이 아님] "인간의 뇌는 마치 축음기가 주변의 소음을 모두 기록하는 것처럼 자신이 지각하는 모든 것을 기록하며, 이 모든 것이 마치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자료처..
나는 무엇이든 빠르게 익히고, 누구보다 잘한다 그게, 신과의 계약조건이었다.
오만했던 천재가 과거로 다시 돌아왔다. 더 큰 재능을 가지고. #작가물 #소설가 #일상 #예고 #힘숨
돈 앞에서 추악한 본성을 드러낸 사람들. 하율은 믿었던 이들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지는데…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 돌아온 하율! 그리고 인생 역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천조를 ..
체격도, 체력도, 구속과 구위, 그리고 멘탈까지 전부 다 괜찮지만, 단 하나 하필 제구력이 꽝인 우완 정통파 오버핸드 투수 신수호. 22살 겨울에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난 18살 회귀한 소녀 ..
“내 이름은 헤라클레스다.” “저는 이민혁입니다.” “이름이 왜 그 모양이냐?” “이름이 왜 그 모양이세요?” “…발칙한 놈이군. 당장 덤벼라.” “선공은 양보하겠습니다.” 나는 홀로..
[No.666 마지막 튜토리얼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실패 시 페널티 – 멸망] 100년 동안 이세계에서 구르며, 600개가 넘는 튜토리얼 퀘스트를 클리어한 ‘최한’. 665번째 튜토..
현대인이었지만 중세 판타지 세계를 살아가야 하는 주인공
“이번에도 떨어졌구나...” 명문외고를 졸업했지만 4수 고시낭인 신세가 되어버린 최현성, 네 번째 고시에서 면접탈락의 쓴맛을 본 그 날, 현성은 불의의 사고로 죽었고... “미친, 수능 다시..
어느 날, 내 눈에 슈팅 궤적이 보이기 시작했다. #골키퍼물
비활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비정상 헌터』 모든 기준을 버려라 당신의 상식을 파괴할 신개념 현대 판타지! 폐쇄 지역의 유일한 생존자, 민도현. 자그마치 4년간의 지옥 생활을 깨고 드디어 그가 세상으..
방금 뭐라고 했어요? 시간을 판다고요?
‘방출… 되겠지? 식당이라도 차려?’ 만년 벤치 멤버, 돈 먹는 하마 이창룡. 그런데… 그에게 우연히 '날아와 맞은' 공! '엥...? 이 골이 왜 들어가?' '…진
모든 것을 잃은 절망 끝에서 회귀라는 희망을 잡았다. 그러나 세상에는 공짜가 없는 법! 가족을 구하는 김에 세상도 한 번 구해보란다. 모든 것의 시작이었고, 모든 것의 끝이 었던 던전! 그 ..
하룻밤 사이에 삼국지 시대 하동 소금집 아들의 몸에 전생하게 된 회사원 김우현! 하동에서 만난 서황과 관우와 의형제를 맺고 시작된 김우현의 파란만장한 일대기
현대 지식을 가지고 홀대 받는 인챈트 학파의 마법으로 사업을 해서 돈을 벌고 문명을 발전 시키는 내용.
새로운 신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의 도전이 강제되었다. 딱히 신의 자리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손해를 보는 것만큼은 사절이었던 충렬. 그런 그가 신좌에 도전을 해주기로 했다. 이후, 절대적인 병력과..
한반도에 갑자기 생긴 ‘블랙게이트’에서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오고, 헌터라는 직업이 생겨난다. 헌터의 자격조차 갖추지 못한 낙오자, 강진호! 그는 죽음에서 화려하게 부활하며 백호의 조각을 통해..
19세기 조선 세상을 뒤흔들 날갯짓이 시작된다.
마나를 사용할 수 없는 절름발이 헌터. 지구 마지막 게이트 공략 중에 벌어진 배신으로 절친은 죽게되고, 나도 곧 죽음을 맞이했다. 그런데... 스킬의 주인은 나에게 의지를 잇는자임을 증명하..
원수를 갚기 위한 몸부림은 죽음으로 이어졌다. 그 죽음은 새로운 삶의 시작이었다.
더 이상 당하고만 살지는 않겠다. 이제 다시 시작이다.
되는 것 하나 없이 꼬여버린 인생. 매니저가 되고 술술 풀리기 시작했다.
전설의 골퍼와 함께 하는 본격 골프 소설! 골프 천재 모 노먼을 만나면서 유진모의 인생이 바뀌기 시작했다. 모 노먼의 볼 스트라이킹 능력을 이어받은 행운아 유진모의 도전이 시작됩니다.
회귀해서 얼굴천재의 몸으로 빙의했다. 엔터계의 샛별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 #회귀 #빙의 #성공 #일상 #연예 #성장 #기업
시키는 대로, 하라고 하는 대로 움직이던 유태진은 결국 입막음을 위해 회장에게 죽임을 당한다. 하지만, 끝인 줄만 알았던 인생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데…. 스스로 움직여 재벌이 되려는 유태..
9서클 대마도사 카렌. 불멸의 마법을 통해,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 이번엔……. 이든이라는 이름이던가? 제법 마나에 재능이 있던 모양이로군. 만약 괜찮은 스승이라도 만났더라면, 인생이 바뀌었을 것..
20년 전 떠들썩했던 평창동 살인 사건 피해자의 아들 아직도 잡히지 않은 범인을 제 손으로 잡기 위해 경찰이 되다!
모태솔로에, 스펙도 없고 성격까지 무뚝뚝한 주원. 국수가게를 하시던 부모를 3년 전 교통사고로 잃고, 지금은 먼지 앉은 국수가게가 그가 가진 전부. 하지만 그는 요리에 소질도 없다. 다 포기하..
[헌터물][성장물][현대물][사이다 추구][퓨전]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4개 차원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 노력하는 헌터 이현범의 이야기.
인류의 역사에 절대 강자가 등장한다. 열강의 틈바구니에서 위태로운 조선. 그곳에 미래에서 온 한국인들이 있었다. 그들은 미래의 지식으로 조선을 구하려 한다. “세계적인 기업들을 집어 삼킬..
50조 시간 태양이 살아온 시간보다도 10억 년 이상 많으며 인류의 역사를 따위로 취급할 정도의 영겁의 시간을 견뎠다. 50조 시간의 끝에 되돌아온 그는 사상 최강이며 수행의 탑의 영원 불멸한 ..
아카데미 최단기 퇴물 단태환. 퇴학 위기의 그가 지옥으로 끌려갔다. 300년 동안 지옥에서 버티고 또 버텼다. 지옥에서 각성한 그의 능력은, 상점 주인. 지옥의 상점 주인이 아카데미로 귀환한다..
권이백 퓨전 판타지 장편소설 『정령대공』 가난이 싫어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다. 성공하기 위해 악착같이 일했다. 그렇게 성공하고, 이제 삶을 좀 즐기며 살려고 했다. 그런데 교통사고라니!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