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 보조 작가 생활만 6년째. 잘나가는 스타작가가 되고 싶었다. 그런데 별로 어렵지 않을 것 같다.
평생 일구었던 경지가 한 순간에 무너졌다. 그 이유가 종족의 차이라는 걸 알게 되었을 때, 머릿속이 환하게 빛났다. 그래, 나도 그 꿀이란 거 한번 빨아보자. 이 개자식들아!
정은호 퓨전판타지 장편소설 집을 나간 이후 50년만에 돌아온 블레드 가문의 장자 뷰엘 무슨 일인지 마신의 힘을 얻어 다시 돌아왔는데 뷰엘이 만들어가는 가문부활기
전선의 총알받이 땅깨 얀 베르쿠트. 고대의 콜로서스에 탑승하다.
삼국지 최고의 멍청이 유선 공사. 하지만 그 이전에 아무도 논하지 않는 똥멍청이가 있었으니 바로 유변이다. "내가 키운 사기꾼 놈들이 곽가든 제갈량이든 죄다 씹어 먹는 거 보여 줄게." 소제 유
인간 샌드백 알바, 백업 선수로 살아가는 삼류 복서 우정석. 그의 몸에 들어간 강호의 절대무신. 투왕의 혼. 이제 삼류복서 우정석의 삶이 뒤바뀐다.
권력의 부속품이길 거부하고 붓 끝에 영혼을 담아 칠하던 화가 빈센트 반 고흐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하고 미치광이로 죽어야 했던 그가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눈을 떴다. <다시 태..
신마(神魔) 백유진. 내가 새로운 세상에서 이룩한 위대한 업적. 그러나 나는 다시 나의 세상으로 돌아간다. 나의 세상에서도, 나는 가장 위대한 마법사가 되겠다.
프로게이머 은퇴 이후 시작한 코치 생활. 내 눈에 상태창이 보이기 시작했다.
삼국지 세계에서 환생하다!
황제의 사냥개, 위른.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던 그가, 시간을 거슬러 마법 명가의 아들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 생은 복수와 대마법사의 꿈을 이루리라, 이 암흑 마나로.
시스템만 믿고 나는 승리에 도취했다. 그것이 바로 나 오솔이다! 술과 여자를 탐하며 방탕하게 보낸 세월은 피폐하기 이를 데 없었다. 하지만 죽음을 경험하고 나서 모든 것이 바뀌었다. 승리자라고 생..
백수 이민수. 계약을 통해 얻게 된 능력으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간섭한다.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백수 이민수의 고군분투기.
이혼을 하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이혼을 하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500번째 오디션을 보기 전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겠어!’ 그러나 500번째 오디션에서마저 탈락해 15년의 무명 배우 생활을 그만둬야겠다고 다짐한 순간, “끌끌끌. 자네에게 필요한 물건일 ..
천재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가, 이건우. 망해가는 김밥집의 막내아들로 환생하다!
암천계(暗天界)의 선인(仙人)들에게 소환되어 [괴이의 왕]을 물리친 지구인 [강산]. 식물인간 11년 차 환자로 돌아오다.
대변혁이 일어나고 모든 생명체에는 마나를 담는 그릇인 마나통이 생성되었다. 그런데 멀쩡히 내 몸 안에 있다고 생각한 마나통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거래가 되었단다. 그것도 일본 놈 미우라에게 말이..
[메테오 스트라이크 마법 연산식 증명. (강사:헤카테)] [천상의 별을 떨구다. 천월유성봉 1~3초식. (강사:제천대성)] [피지컬은 멘탈이 무너지는 순간 종이 쪼가리다. (강사:석가모니)] ..
미국에서 대학교수로 살아가던 한국인, 강도 사건에 휘말려 사망하다. 그리고 1854년 미국 남부 목화 농장 주인으로 환생하다. 도망갈 곳은 없고, 야망은 크다. 그의 선택은 다름아닌 남부연합. 악..
조선의 태조가 되었다. 문제는, 공민왕이 귀부 신청을 한다는 거다. 치워! 어차피 내가 있으면 고려는 망한다. 이렇게 된 이상.. 몽골황제의 데릴사위로 꿀 빨아볼까?
부상으로 끝나버린 좌완 파이어볼러 유망주. 야구공 대신에 축구공으로, 마운드 대신에 그라운드 위에서. 이루지 못했던 100마일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 축구인데 야구 게임 [시스템] /..
※이 작품은 개정판입니다. [저는 바람의 정령 실라… 실프에요.]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시후. 그에게 찾아온 건 놀랍게도 정령이었다. “저랑 친구가 되어주세요.” 부모..
수술에 미친 천재의사가 있었다. 2회차엔, 주변을 돌아보며 살겠어.
[베이스볼 마스터]는 정말 굉장한 시스템이다. 평균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겐 말이다.
[레이드, 육성 그리고... 다단계 헌터?] 지구를 침략한 외계 괴수를 잡고 포인트를 얻는다. 그 포인트로 수명과 능력을 살 수 있다. 그걸 가능케 하는 게 남자가 손목에 차고 있는 아바타..
절망의 끝에서 기회가 찾아왔다. [계약하시겠습니까?] 달콤한 악마의 속삭임이.
전란에 휩싸인 세계, 에릴. 지구에서 온 무기상 윤경호가 전쟁의 판도를 바꾼다.
생명의 은인인 감독님. 은혜를 갚기 위해 시작한 야구가 왜 이렇게 재미있는지…
카빌론은 신이 되고픈 자들에게 내리는 신들의 저주인 라이나프에 갇혀 9번의 환생을 되풀이한다. 9개의 삶이 끝나는 순간 제국을 집어삼킬 군주가 태어난다.
“당신은 대체 누구십니까?” “평범한 협회 직원입니다.” “…제가 그걸 몰라서 물었겠습니까?” 길드들의 뒤치다꺼리나 하던 헌터 협회는 이제 없다. “진압 완료.” 헌터 잡는 협회..
처절한 전장. 심장을 울리는 전장의 북소리. 거친 숨결로 뒤덮힌 사나이들의 세계. 알아 둬라. 용병이라고 모두가 추악하고 비열한 것만은 아니다.
인류를 살리고 절름발이가 된 성진. 그는 은퇴 후 약팔이를 하며 근근이 살아간다. 그런데 그런 그가 다시 영웅이 되어야 했으니... 약팔이에서 다시 영웅이 되어 성좌까지 등극하게 되는 성진의 ..
죽었다 살아났다. 이번 생은 뭘 해도 될 놈이다.
아무래도 X됐다. 그것이 내가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론이다. 느닷없이 게임 〈삼국씨 조씨전〉에 떨어져버린 진성 삼국지충, 조진우. 여길 나가기 위해선 아무래도 이 게임의 끝을 봐야만 하는 모양인데…..
이혼 후 두 번째 수술을 받았다.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런데 구속이 오히려 더 올라갔다.
K라 불리는 배우 강한별. 동화 능력을 갖게 된 그의 탑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
[통신 중.] [오크 장인 크작과 연결합니다.] 나는 게이트 너머 이종족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
※이 작품은 개정판입니다. 부상으로 축구판에서 은퇴한 성진. 축구에 미친 신들에 의해 환생했다. “우리가 선수를 직접 키우는 거야!” 띠링! [앞을 내다보는 자가 축복을 내립니다...
종말이 예언되었다! 예언된 종말을 살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소원을 빌었다. 그때는 몰랐다. 소원 때문에 하루가 반복될 줄은.
[던전 속에서 상자 하나를 주웠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던전을 소유할 수 있는 세상. 나는 암울한 인생을 바꾸기 위해 던전 속으로 뛰어들었고. 그곳에서 날 반긴 건 그 누구도 아닌 미믹이었다.
동네 의원을 개원한 김태평은 신생아때 쓰레기통에 버려졌다. 스스로 노력하여 대한민국 최고 대학인 태산대 외과 전문의가 되었다. 야심차게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동네에 의원 개원했지만, 4년간 ..
인마 대전의 영웅. 니콜 제펄린. 윗선 귀족들이 세대교체되면서, 평민 출신 단장인 그도 직책에서 해임되었다. "단장님 어디 가십니까?" "나 이제 단장 아니다." [전쟁영웅인데
이세계에 소환되어 마왕과의 싸움 끝에, 마왕을 해치운 최강의 사나이 강철호. 30년 만에 귀환했다. 하나 돌아온 지구는 레이드의 시대. 강철호는 반복되는 싸움에 지쳤고, 더 이상 싸우고 싶지 ..
불우한 환경 때문에 방황하던 윤성의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파란 머리를 지닌 그는 스스로를 ‘용의 일족’이라 소개하고 윤성에게 아버지가 남긴 목걸이를 요구한다. 거절하는 윤성에게 소원성취를 도와..
"너넨 이제 뒤졌다!" 인류 역사상 최강의 암살자 몬스터가 날뛰는 세계를 구원하라!
갑자기 사람들이 나보고 천재라고 그랬다.
산에서 산삼을 먹었는데 식물의 말이 들린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꿈을 포기한 동현. 그럼에도 축구에 대한 미련을 버리긴 어려웠다. “축구…하고 싶어요.” 꿈속에 찾아온 사랑하는 가족들. 옥황상제가 허락한 능력을 선물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