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들의 불만을 들을 수 있다. 어쩌면 저주라 생각해 왔던 이 능력을 활용해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레벨 200의 그랜드 마스터 알케미스트 인한. 생산직임에도 불구하고 전투의 최전선에서 싸운 이유는 수년전 잃은 불치병 때문에 죽은 동생에 대한 쓰린 기억 때문에 가지게 된 광기 어린 집착 때문이..
마왕에 의한 세계 멸망 직전. 태욱은 자신이 가진 최고 스킬 [완벽한 흉내내기]를 발동한다. 세상을 지탱하고 있는 ‘이그젝션 시스템’을 향한 최고의 기술. 그리고 그는 다시 과거로 돌아왔다..
대뜸 현판 소설이 현실에 덧씌워졌다. 그에 주인공이 슈킹했던 불법 비자금 1,000억이 떠올랐다. “……그 돈, 내가 먹으면 되잖아?” 현 시점은 소설의 도입부. 본래 주인공이 얻을 ..
F급에 불과한 능력을 가졌지만, 온갖 방법으로 시스템을 통해 성장하여 마침내 최종 보스 공략까지 도달한 허세현. 그러나 시간의 신 크로노스를 처치하자, 그에게 돌아온 건 배신의 칼날 뿐이었는데… ..
“당뇨 합병증으로 인한 미각 상실로 보입니다. 약물 치료를 한다면 그 속도를 늦출 수는 있겠습니다만, 완치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미각을 잃은 천재 요리사, 김준혁. 폐인이 되어 이..
나는 처음부터 평범하지 않았던 것이다. “잠깐! 정, 정지!” 자신을 향한 황당한 눈빛들. 세차게 내리는 빗줄기. 하지만 그 눈빛들은 그 상태 그대로 변화가 없었고, 내리던 빗줄기 또한 전혀 움직..
칠흑으로 전신을 감싼 공포와 전율의 다크나이트가 된 당신! 12억 사용자 중 1천 명도 되지 않는 『마스터』가 된다! 3만의 유저가 치러내는 대규모 길드전 속에서 치르는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아드레..
SNS를 하다 보면 세상에 미친놈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고, SNS를 통해 그 미친놈들이 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화면을 터치하는 순간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되었습니..
놀고먹는 것이 꿈인 삼성동 레스토랑 요리사, 강운수. 어느 날 이세계로 떨어진다. 그곳은 군사력은 강하지만 문화적 기반이 취약한 키에프라는 나라. 그리고 문무 양면에서 최고를 원하는 왕, 레프...
온오프라인이 연계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더 레바브(The Lebab)’. 만년 편의점 알바생 박호웅은 게임을 시작하자 이상한 세계에 떨어지고, 그곳에서 ‘발랑쉐’라는 여기사를 만난다. ..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줄 알았던 최강의 여전사들... 그녀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폭력과 성적 유혹, 부와 환락의 상징인 강남구 청담동을 접수하기 위해
죽음은 인간이 결코 피할 수 없다. 그리고 그 뒤에 찾아오는 이들 역시 마찬가지. 사형수 김원우. 그에게 형 집행 전날, 저승사자가 찾아왔다. 예정된 죽음을 맞이했지만, 그는 강시가 되어 사자와 함..
주인공이 착각계 게임의 엑스트라에 빙의한 판타지 물. 게임은 고전적인 시스템의 턴제 RPG. 다만 이 게임은 세간에서 평가가 안 좋은, 흔히 망겜이라 불리는 것이었고, 게임의 주인공은 착..
쇼핑이 없으면 단 하루도 못 사는 남자, 김재원은 어느 날 쇼핑 중독자로 각성했다. 남들은 마법을 쓰고 검을 휘두를 때, 그에게 주어진 스킬은 '쇼핑하기'뿐. '무슨 상관이야? 쇼핑
<더 어비스>의 PVP 랭킹 1위, 진혁 어느 날, 형인 진호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몬스터로 로그인해라." 가상현실게임 <더 어비스>의 후속작. 바로 &l
게임 속에 빙의해버렸다. 아카데미 천재 여검사의 남동생이 되고 말았다.
검술? 마법? 격투? 몸빵? 이제 나 혼자 다한다.영웅들을 강신할 때마다, 그들의 능력과 스킬까지 이어받는다! 서자? 집안의 수치? 내 운명은, 이제 내가 정한다! #성장물 #..
붓을 들면 명작이 탄생한다. 실패한 예술가 지망생에게 찾아온 천재적 능력. "이 멋진 능력으로 행복해야지." 가족, 친구들과 웃음꽃 피는 하루하루. 그럼, 예술은 언제
블랙기업 영국. 1912년 유럽에 떨어진 현대인 강아서. 2년 후 발발할 세계대전을… 좀비 맛 첨가, 재벌 *대체역사에 가깝습니다. 좀비는 스포이드로 몇 방울 정도, 향만 넣었습니다.
평범한 복학생 화이. 눈을 떠 보니 낯선 도서관에 떨어졌다. 그런데 이 도서관, 무언가 이상하다! [만상서고가 당신을 부릅니다.]
10년 전, 갑자기 나타난 붉은색 게이트. 게이트에 빨려 들어갔던 실종자들이 각성자가 되어 지구로 돌아왔다. 이후 마물들로부터 사람들을 지키면서 영웅이 된 각성자들. 1차 실종자들은 1세대, 2차..
무직헬창의 이세계 대한민국 재건기.
"국민을 기만하고 자기 잇속만 챙기는 놈들의 악당이, 악당의 악당이 되고 싶습니다." 부패한 정치권을 바꾸려는 전직 국회의원, 그런 그에게 손을 내미는 남자. "그 악당. 저도 돼 보고
20년 전, 갑자기 일어난 대지진과 함께 지구에 이세계 아르모니아와 연결된 게이트가 생성된다. 소설에서나 등장하던 이세계의 등장에 다소 혼란이 있었지만, 이내 현대인들과 이종족은 세계를 공유하며 조..
7년의 연습생 기간을 버텨 드디어 데뷔하는 날, 데뷔 직전 누군가의 손에 떠밀려 추락하고 말았다. 나, 이대로 죽는 건가? 의식이 점점 흐려질 때쯤 정체모를 시스템 창이 떴다. "과거로 ..
미각성자 박시우. 그저 가족과 행복하기만을 바랐지만. 영문을 알 수 없는 괴물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 남김없이 전부 몰살시켜버릴 것이다. 근데 미각성자인 내가 어떻게 하냐고? 할 수 있다...
죽지 않는 사나운 시체. 오직 혈족의 저주를 받은 사형집행인만이 처리할 수 있다.
전투의 여신 '마제린'께 기도를 올리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찾으라는 음성과 함께 무림이라는 곳으로 오게 된 마제린의 검 '유이리 렌 휘오나'의 모험담을 그리고 있다.
새장에 갇힌 새처럼 언제나 세상을 동경하던 마교의 소교주 독고진. 13년이라는 세월 동안 가식과 연기로 완벽하게 주변을 속이고, 드디어 계획대로 세상에 나가게 되었지만 그가 만난 것은 중원이 아니었..
환경오염, 화학 식품첨가물 섭취에 찌든 현대인이 맑고 깨끗한 이계로 간다. 화장실과 식량에서 자유로운 세상. 원시공산사회가 펼쳐져 있는 새로운 세상. 그곳에서 현대인이 무적이다!
마법으로 만든 물건을 파는 최고의 기업체. 매직 리더! 하지만 사람들은 몰랐다. 이 물건들이 사실은 이(異)세계에서 넘어온 마법사들이 만들었다는 걸. 이(異)세계에 살던 마법사들이 지구에..
베니자르 대륙의 사악한 용족 바하무트가 시공간의 벽을 깨고 대한민국에 나타났다! 대마법사 크레이도 카렌은 바하무트의 폭주를 막기 위한 용사를 물색하는데…….
누가 뭐래도 앞으로 걸어야 한다. 인생의 목적이 분명하다면 흘리는 피땀, 그 누가 헛되다 하겠는가? 하늘이 준 것이 우연인지 필연인지 몰라도 좋다. 가는 길에 도움이 된다면 그저 고마울 뿐. 꿈을 ..
평화로웠던 지구에 외계인이 나타났다. “네? 저보고 막으라고요? 전 그냥 교수인데요?” “이 전투 슈트를 입으시면 됩니다. 여기 광선검도 챙기시고요.”
멸망으로 향해 가는 시기. 게이트 폭주로 모든 것을 잃은 B급 헌터 김진하. 홀로 끝까지 살아남았지만 삶을 포기하고 싶었다. 그러다 우연히 들르게 된 문방구, 그와 함께 얻은 또 한 번의 ..
회귀자가 종말을 막는 방법'이라는 게임을 플레이 하던 중 특별이벤트 항목을 누른 순간 게임속 세계관 과 같은 세상에 떨어졌다. 하필이면 시작부터 회귀자에게 털리고 아카데미에서 쫓겨나 빌런으로..
『지금 내가 걷고 있는 이곳은 조선시대 한양, 현대와는 전혀 다른 풍경을 보이는 거리다.』 『소설 속으로 들어왔다. 그것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작품 안으로.』 나는 이 길 위에서 미래를..
촉망받던 검도 천재 이현우.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고 저승사자가 되었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그녀… 잃어버렸던 운명을 다시 찾기 위해, 그는 환생의 문으로 몸을 던졌다. 죽음을 지배하는 위대한 ..
AOS 계의 핵 앤 슬래셔!
더 이상 꼭두각시로 살지 않겠다. 온전한 나로서 내 모든 걸 불태우리. #천재 #작가 #회귀 #상태창X
이환이 깨어났을 때 세상은 변해 있었다. 산자들의 피를 갈구하는 좀비와 살기 위해 도망치는 인간들. 그런데... "좀비들이 왜 나는 물지 않지?" 엄청나게 강해진 힘과 좀비들의 눈을 닮은 붉게
이세계에 떨어지고 나서 약 70년. 미친듯이 연구해 튜토리얼과 시스템을 만들고서 한숨 돌리나 싶었더니, 제자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했다. 아니, 전부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죽긴 죽었으니..
“오지게 센 종족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 소원이 이루어져 버렸다.
400년만에 자신을 부른 계약자를 만나게 된 ‘무(無)의 정령의 왕 하이너스’. 하지만 인간 세상에 왔을 때, 계약자는 이미 싸늘한 시체로 변해 있었다. 학수고대하던 만남이 이루어지지 못했다는 ..
2017년 12월 21일. 19대 대통령 선거 하루가 지난 날, 세계 각지에는 둥글고 완만한 투명 벽이 생겨났다. 유리처럼 보이는 그 벽은 물리적인 힘을 완벽히 흡수했다. 둔기는 물론이고, 화학무..
칼로 모든 걸 해결하는 시대가 왔다. 그리고 나한테도 칼이 왔다.
용사와 마주친 날, 황궁 병사였던 내 삶이 바뀌었다. auto save 01 -마지막 세이브로부터 불러왔습니다. 내 삶은 반복된다.
연예계의 별들이 빛날 수 있는 건 무대 뒤에서 그들을 받쳐 주는 엑스트라가 있기 때문이다. 별들에게 뻗쳐 오는 마수를 걷어 내고 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존재. 바로 매니저다. 학창..
<신승> <불의왕> <드라고나> <맹주> <금협기행>의 작가 정구! 이계괴물한테 중원을 내주고 벼랑 끝에 내몰린 무림의 최후반격이 시작된다. 정구 오리엔탈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