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살린 대가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현수. 어떻게든 몸을 고치기 위해 평생을 노력하지만 결국 죽음을 맞이하고 마는데...... 눈을 뜨니, 유학생 시절로 다시 회귀하다!? '이번 생은, ..
마물에게 당한 채 눈을 떠보니 내 인벤토리 안에 들어와있다! 나 외엔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는 인벤토리 안에 살면서 다른 각성자의 인벤토리까지 자유롭게 왕래한다. 내 인벤토리는 내꺼! 남의 인벤토리도..
과거로 돌아가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자, 여기 인생을 좌절과 후회 속에서만 살아온 비운의 청년이 있다. 지독한 가난과 몸과 마음의 병으로 한 번..
현대인이었지만 중세 판타지 세계를 살아가야 하는 주인공
"에이스 제조기, 투수 코치 김민. 0년 동안 구단에 충성했지만 버려졌다. 그런 그가 2000년대 메이저리그로 돌아가게 되는데... 스테로이드로 얼룩진 MLB 약물의 시대를, 공 반 개를 자유자재로..
서기 370년 신라대장군 집안 둘째 아들 선우는 훈족에게 볼모로 보내진다. 볼모 생활 중 훈족의 유럽원정에 동참하여 동고트왕국과의 전쟁에 참여한다. 대장군가 집안 대대로 전수해 오는 본국검법..
이 자리가 탐나? 그럼 한 번 덤벼보시던가. -망나니에서 국내 최고 기업의 회장이 되어가는 최강 보스 이산의 성장기! 국내 최고 기업 수호그룹의 수장 이선이 지병으로 사망했다. 이선의 뒤를..
이계의 문이 열리고 몬스터와 벌였던 이계대전 이후. 각성자와 헌터들이 주도하는 세상이 찾아온다. 그 각박한 세상 속. 없는 살림에, 직장에 치이고, 자식들 키우느라 바쁘지만, 평범한 삶에 행복해하..
거인의 힘, 지치지 않는 심장, 불굴의 의지. 보잘것없던 삼류 마법사 롬바드가 검을 쥔 순간. 잠들어 있던 재능이 개화를 시작한다.
주인공은 없고, 과도한 설정뿐인 미완결의 소설, 그 망작의 엑스트라로 빙의하다! 『망작의 삼공자로 사는 법』 북방의 군주라 불리며 막대한 부와 권력을 지닌 명가, 린다이어 그 가문의 막내 공자로..
인기영 판타지 장편소설 『질풍 마검사』 제자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맞이한 대마검사 팔라칸. 마지막을 맞이하는 그때, 타인과 영혼을 바꾸는 마법을 시전하고, 미완된 마법은 그를 클라드 왕국 이안의 ..
상상하는 모든 것을 실현해 줄 유일무이한 가상현실 게임 [아카식 월드] 배신으로 망가지고, 소중한 사람들을 죽게 만들었던 준혁은 단 하나의 가능성 회귀의 물약을 얻기 위해 망할 강화토끼만 5년을..
2000년 5월 24일 오성 그룹의 막내이자 나와 생일이 같던 이신. 죽을 뻔한 사람을 구하고 대신 죽은 나는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다. 해사....이을꼬야.... 태어나자마자 말하는 재능부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찾아온 역대급 유동성의 시대 주식, 비트코인, 백신 모든 것을 싹쓸이한 역대급 신흥 재벌의 탄생
C급 용병 루터 한 평생을 마법사로만 전쟁터에서 구른 주인공은 전쟁이 지겹고 개인의 성취를 위해 회귀한 후 루터라는 용병의 신분으로 살아간다. 이후 9서클의 수련을 다지면서 자유롭게 자신이 ..
[레벨 1,635,256,739 헌터의 유산] 을 얻었습니다. 뭐지? 버근가?
2004년 출간되었던 신국사의 2부작. 1851년의 유신으로부터 3년 뒤, 54년의 격동의 조선. 내부의 혼란이 그치고 난 다음, 그 창끝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대한민국의 성장을 시기하는 무리들. 그들은 한반도의 평화를 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더 이상 대한민국은 나약하지 않았다. ‘스스로의 힘으로 평화를 이뤄낼 것이다.’ 민족의 염원이 이뤄지려던..
주인의 대역을 맡았다 비참한 죽임을 당한 하인 한스. 하지만 눈을 뜬 그는 15년 전 자신의 주인인 칼리스타 백작이 되어 있었다! 그의 뇌리 속에는 죽기 전 두 공작가가 벌인 전쟁의 발단, ..
금수저 와이프에게 이혼 당한 의사, 회귀 트럭에 치여 인생 2회차를 시작하다.
《경매왕 이수백》, 《전장에 살다》에 이은 새 도전! 리얼리티로 승부하는 게임 판타지 《마탄의 사수》! "하 중사, 이 미친놈아. 또 만발인 거 알아?" 이제 말뚝 박을 일만 남은 명사수 부사관
21세기의 평범한 청년 강화랑. 이계에서 마검사로 살아가다 귀환하는데… “내가 살던 시대가 아니잖아!” 1589년, 임진왜란이 발발하기 3년 전. 무지한 왕 선조가 통치 중인 조선으로..
K.F.C. (a Knight of Frontier Corps. 변경 군단의 기사) 필센 제국 변경 제8구역의 멕 나이트 파일럿 루산의 이야기. [메카닉] [기사] [경영] [정치] [일상]
지구로 귀환한 궁극의 초월자 상훈. 드디어 가족들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부풀어 있었지만. 그가 본 것은 가족들의 차디찬 시체였으니! 다름아닌 머나먼 성계에서 온 외계인 침략자들의 소행이었다..
사신의 전설, 미 해병 특수부대 요원 60명을 박살 낸 사내가 있었다. 대한민국 육군 대위 김효원. 케이원이라는 이름과 함께 따라다니는 사신이라는 이름. 신도 용서하지 않을 각오로 다..
고아로 태어나 우연히 투자를 시작해 그저 그런 개미로 인생을 마감했다. 죽었다는 인식도 잠시, 원인 모를 회귀를 겪었지만 상관없다. 나는 이 기회를 잡고 세계에서 거물로 놀면서 할 거 다 하고 ..
신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헌터] [성장형 먼치킨] [회귀x]
카드만 뽑았을 뿐인데 월드 클래스가 되었습니다
파리 날리는 한의원 원장 이허준. 기연을 얻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듀얼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 이강우. 형처럼 믿었던 세계 최강의 영웅, 마티스에게 배신당하다. 마지막 던전 토벌. 그 영광스러운 임무를 마친 이강우. 이제 평화가 찾아올 거라 생각..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는 F등급 헌터, 한기주. 교통사고를 당하고 사망하다. “도련님, 슬슬 일어나실 시간입니다.” 그런데 눈을 뜨니 세상이 바뀌었다? 평소 즐겨 읽던 소설 <태양의..
이 소설은 순정만화처럼 맑고 깨끗한 소설이다. 현대인들의 메마른 가슴에 사랑의 비를 흠뻑 내려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너무 귀엽고 너무 따뜻한 심성을 가지고 있어서 모두가 아가씨라고 부르는 22..
“프로 헌터? 넌 재능이 없어.” 재능 없는 만년 헌터 후보생 김유신. 허가 없이 불법 사냥터에 들어갔다가 위기에 빠지지만. 오히려 그것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는데. [14대 마탑주가 되었습니다..
“설마, 돌아…온 것인가?” 전생의 기억을 가진 사나이, 에일 프레릭. 국왕의 배신으로 비참한 죽임을 당했던 그가 다시 눈을 떴다. 모든 것이 시작된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간 것이다. “그때는 ..
제국에 이용만 당하고 버려지고 황녀의 손에 죽었다. 다시 태어난 인생. 이번에는 제국을 무너트리고 황녀에게 복수를 다짐하겠다. 황녀의 아들의 손으로.
시대를 초월한 대마법사.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는 순간 늙어죽는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낯선 소년의 몸. 어둠 속에서 묵묵히 힘을 키워온 절대악을 향해 다시 큰 한 걸음을 내딛는다.
신예 Decapoet이 이야기하는 스포츠 판타지 새로운 패러다임 『내 디딤발이 360°』 심장병으로 뛸 수 없던 소년 죽음의 순간, 과거로 돌아오다! 회귀 전 저주로 여겼던 발목은 새로운 삶에..
베일을 벗어던지고, 연예계를 마주하기로 했다.
엔딩은 2가지 중에 하나다. 성공자가 되거나, 패배자가 되거나. [회귀][경영][스타][게임]
맨주먹으로 시작해 삼십 대 초반에 막대한 부를 쌓은 성민. 그렇게 악착같이 번 돈을 써보기도 전에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말았다. 그러나 운명일까? 그는 새로운 세계에서 리안이란 소년의 몸 안..
일평생 이미테이션만 만들던 삼류 디자이너, 이재승. 우연히 얻게 된 두 번째 삶, 더 이상 카피는 없다. 이제 '나만의 브랜드'를 위해 달려 나간다.
평범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꿈에서 누군가를 만나기 전까진
야구의 꽃은 홈런이라 했던가? 담장을 향해 시원하게 뻗어가는 공을 지그시 바라보며 유유히 그라운드를 도는 거포들, 150km 이상의 강속구를 뿌리며 타자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는 일명 파워피처, ..
S대를 수석 졸업한 학사. 도플갱어 덕분에 대공으로 출세(?)한 S대 출신 슈퍼 엘리트 조폭. 노가다 실전 박투 마법의 유일한 계승자. 신갑 헤를리온의 주인이자 마계 신검 헬칸의 주인. 천족과 마족..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고. 그리고, 꿈을 빼앗긴 소년. 시간이 흐른 어느 날. 별똥별의 기적이 그에게 찾아왔다. 꿈의 100마일. 하지만, 노력 없이는 반쪽짜리다. 레전드들을 ..
변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아라! 오직 강한 자만 생존한다!
평생을 노력하며 살아왔지만 최고의 선수가 되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삶은 재능빨로 최고의 선수가 되고 말겠다!
골프에 골 자도 모르는 김태양. 얼떨결에 골프장에 끌려가고 자신도 모르는 재능을 찾게 되었다.
『돌아가기 싫어』『금수저 입에 물고』의 작가 여령 이번엔 연예계다! 『킹갓 탤런트』 잘나가는 아역 배우였지만 불어난 몸무게로 도망치듯 입대했던 김동국 말년 휴가 날, 오랜만에 켠 핸드폰에 온 ..
어느 날. 세상이 게임처럼 변했다. 스텟, 스킬, 레벨, 아이템 등. 모든 게 게임처럼 변한 세상. 하지만 수저와 같은 등급은 여전히 존재했고. 난 흙수저인 길잡이로서 삶을 이어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