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들에게는 초갑질! 백성에게는 따뜻함을! 삼국지를 몰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아들 생일 날 터진 회장 아들 폭행 사건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온 정진호는 무력감에 빠지며, 스트레스를 풀기..
명부의 실수로 죽은 드라마 작가. 그가 저승상점 회원권을 손에 쥐고 돌아왔다. 그런데… 빙의한 몸이 좀 심상치가 않다?
본격인생역전‘브’로맨스판타지축구성장소설, [코리언 발롱도르] 축구에 죽고 못사는 자타공인 축빠 이진건! 메시 호날두 네이마르 같은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의 삶을 꿈꾸지만, 현실은 세후 연봉 이..
야구를 다시 시작한 순간, 멈춰있던 심장이 다시 뛴다! 홈런왕 유격수 5툴 플레이어
세상 만물의 아우라를 보게 된 남자의 일대기! 『아우라 보는 작곡천재』 최고의 작곡가로 인정받고 싶었지만 음악적 영감의 부재로 힘겨워하던 주인호 어느 날 얻게 된 재능의 구슬은 그의 삶을 송두리..
무조건 살려야 한다! 최고의 써전, 차성 과장. 경이로운 수술 실력과 환자 생존율을 자랑한다. 어느 날 그는 다른 세계에서 눈을 뜨게되고, 현대와 마법 세계를 오가는 매지컬 써전의 일..
3년차 망한 걸그룹의 로드매니저가 됐다. 이 그룹이 뜬다는 것에 내 연봉과 오장육부를 건다. #구독, #좋아요, #미래 알림
멸망한 지구에 남은 슈퍼 컴퓨터 R2-아리스. 아리스는 유저가 없는 가상현실 게임 아리스를 실행 중이다. 1,000년이 넘는 시간 속에 유저 없이 돌아가는 아리스의 세상에서, 한 농노 NPC가 유..
1996년 4월. 김준은 이 세상에서 사라진다. 인연자의 등장. 오랜 세월에 걸쳐 지구에서 살아오던 드래곤과 엘프. 2만 년이란 시간을 거쳐 이뤄진 인연자와 관조자의 만남. 1998년..
노력 외에는 내세울 게 없었다. 그런데 재능이 생겼다. 꿈꾸던 재능을 얻은 조강준의 배우 성공기!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 그런데 농업재벌이라고?
성공하고 나서야 깨달았다. 돈과 명예보다 소중한 게 있다는 것을. 이번 생에는 성공과 사랑 둘 다 잡겠다. #회귀 #요리 #사업 #프랜차이즈 #사랑
드림 인비테이션(dream invitation)! 현실에 존재하지 않던 새로운 차원에서 온 특별한 초대장. 저질체력의 이태백은 그로 인해 닉네임 ‘덩덩’의 이름을 가진 능력자로 거듭나게 되는데! 직..
10년 전으로 돌아온 이과생 두 명! 회귀했으면 분석을 해야지. 이 기회를 운에 맡길 거야? 치밀함과 배짱을 갖춘 두 녀석의 성공을 향한 설계가 시작된다!
만화나 인터넷으로 삼국지를 접했던 내가 조앙이 되었다. 나는 전란의 시기에서 살아남아 천하를 제패할 수 있을 것인가.
"내가 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야구 경기를 보고 있던 강준은 잔득 인상을 찡그렸다. "아오! 그것도 수비라고 하냐? 미치겠네!" 응원팀 유격수가 이번엔 공을
최초의 멀티플레이, 초능력과 마법, 무공이 공존하는 가상현실 게임 퍼스트. 그곳에, 무공의 바람을 섭렵한 강아진이 베타테스터로 들어선다. ‘몬스터나 NPC나, 죽여서 도움이 된다면, 못 죽일 것도..
메이저리그 최고의 컨트롤 마스터가 키워낸 타자들의 악몽. 그런데 홈런도 안 숨긴다. [시스템X] [빙의] [홈런투수] [전생엔 타자] [노력하는 천재] [쌉마초] [미각상실] [그대신 개코]
“법은 지키지 마라! 하지만 약속은 지켜라! 그것이 해적의 믿음이다.” -대해적 린치 팔마스-
새로이 찾은 인생에서 잃어버린 삶의 의미를 찾았다. 선조가 된 준영, 역사의 갈림길 속에서 고군분투한다.
율국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헌터의 시대』 인간과 몬스터가 격돌하는 시대, 그리고 몬스터를 사냥하는 각성자 헌터. 사람들은 지금을 '헌터의 시대' 라고 부른다! 박봉의 시간 강사, 한성
나는 평범했다. 이 세상에서는. 하지만 저세상에서는 달랐다. 저세상의 나는 재능이 폭발했다!
날 죽인 자의 아들이 되었다 『재벌가 망나니 검사』 재벌가의 비리를 파헤치던 대검찰청 특수부 검사, 박성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단서를 쫓던 그는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하는데…… ..
난 세상이 위험해질 날을 대비해 만들어진 비전서고다. 나를 통해 용사가 되기 위해 찾아왔던 수많은 후보생들. 그중 절대적인 재능으로 눈에 띄는 놈이 하나 있었으나, 그는 선천적 절맥으로 마나를 담..
"헐, 진짜 못생겼어" "야, 저기 니 남친 지나감" 내가 살아가며 수도 없이 들었던 말들 중 일부이다 못생긴, 그것도 존못의 삶은 서글프다 못해 비참하기까지 했다 그러던 어느
지구의 기술과 두리안 종족의 마법학을 흡수한 유일한 헌터이자 마력공학자 현수의 차원이 다른 헌터 생활
재능 없는 마법사 수련생이었다. 그러나 이젠 최고의 재능을 갖게 됐다!
"대한민국 농구, 고교 최고 유망주인 김민혁.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NBA의 꿈을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NCAA에서부터 시작해, NBA DRAFT. 그리고 꿈에 그리..
하위 리그로 강등되던 날. 행운이 찾아왔다.
세계 멸망의 날. 창공을 메운 수많은 외계인들과 세상의 초인들이 격돌하는 그때. 인류의 패배와 함께 기적적으로 11년 전으로 회귀한 전율! 과연 그는, 세계의 멸망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게임 속에 떨어져버렸다. 그것도 처음 해보는 게임에.
오빠 밖에 모르는 시아. 시아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시우의 따뜻하고 가슴뭉클한 이야기. "오빠 체고." #힐링물 #일상물 #작가물
인류의 축복 '초인 각성'. 그 속에서 나는 무능력자인 줄로만 알았다.하지만 뒤늦게야 깨달았다. 내가 [EX]랭크의 특성 보유자라는 것을.그런 나에게 다시 한번 더 기회가 주어졌다.[회귀하였습니다.
구주패도 철진. 도산검림의 절대자가 되었으나 무료함을 느낀다. 그때 나타난 신의 제안으로 다른 세계로 향하는데. 그는 과연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도 정상에 오를 수 있을까?
미래의 나와 과거의 내가 만난 이후, 내 인생이 변한다. 그리고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다.
소드 엠페러, 다크 메이지 40만 부 작가의 2005년 세 번째 대작! 역사상 가장 독창적인 결합, 인간과 오우거의 피가 흐른다! 이야기의 귀재 김정률 작가의 트루베니아 대륙 두 번째 스토리 ..
헌터로 각성한 순간, 오른손이 토해 낸 포탈에 납치당했다. 그렇게 마주한 이세계는, 멸망한 문명의 흔적만이 남은 폐허였다. [거점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무너진 성터'는 당신의
돈에 죽고 돈에 사는 인생을 살았던 최현성. 그의 인생이 강화에 죽고 강화에 사는 인생으로 바뀌었다! 본격 강화 중독자의 헌터 군림기!
중원으로 돌아가겠다는 일념으로 최후의 드래곤이 가진 아티펙트를 손에넣은 고금제일인 마제. 차원감옥의 감옥지기와 계약해 현세에 환생하다! 이제 그의 이름은 박문수. 대한민국. 현세의 마제의 행보가..
죽음이 닥치면 귀신이 붙는다. ‘죽음의 사자’다. 아름다운 여자 위에 붙은 귀신을 설득시키면서 김동호는 ‘악마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죽음을 피할 수는 없지만 늦출 수는 있다. ‘능력자’가 ..
세종대왕께서 현대와 연결된 스마트폰을 얻었다. 장인을 죽이는 아버지, 다른 자식들과 손자를 죽이는 둘째아들, 왜란과 호란, 경신대기근, … 미래를 알게 된 세종대왕은 어떤 삶을 살 것인가?
다리가 온전하던 시절로 돌아왔다. 휠체어를 탄 액팅 코치, 업계 최고의 액팅 디렉터 유서진. 최고의 배우가 되어 가는 그의 이야기!
10년 경력의 베테랑 헌터 권율 초능력이 없기에 남들보다 더 움직이고 노력했다. 하지만 노력의 결과는 파티에게 배신 당하고 날 사랑해주었던 여자가 죽었다. 다시 살아난다면 너를 위해 ..
이제부터 내 의지대로 세상을 움직이겠다 『백작가 서자는 S급 헌터』 사선을 넘나드는 삶을 살아온 S급 헌터, 이현욱 불의의 사고 이후 마주한 죽음 끝에서 세상은 그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했다 ‘..
폭망하고 초라한 모습으로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주인공. 인생 마지막 행운이 찾아온 날, 돌아가고 싶지 않은 과거로 돌아간다. 이후 절대 지지 않는 완벽한 사내로서 모든 것을 성취해 나가는 ..
나는 레전드들과 함께한다. 현실에서도, 그리고 꿈 속에서도.
온갖 정령들을 부려서 몬스터들을 학살하는 꿀 직업 정령사! 하지만 현실은 게임과 다르다. 정령사가 강해지기 위해선 반드시 현질을 해야 한다는 것이 상식. 그런데 그 상식이 통하지 않는 유일..
천마. 그것은 강호의 천하제일인. 그런 천마도 죽음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죽음 이후 대장간의 아들로 환생하고야 마는데…. 천마가 직접 만든 무기가 도열된 그의 대장간!
평범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던 헌터 오유성. 어느날 잠든 그의 눈 앞에 뜬 한 줄의 글귀. [투기장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혼자만의 수련이 시작됐다!
돈지랄하면 마나가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