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등 가진 자들을 대변하던 변호사가 사고 이후, 선업을 쌓기 위해 어려운 사람을 돕는다.
무슨 짓을 해도 안 되던 1회차에서 벗어나, 2회차에는 기필코 메이저리거가 되고 말겠다! 세상이 억까하던 투수가 세상에게 억빠 당하면 생기는 일. 이번에는 억빠 받을 만 하잖아?
240여 년을 차원 간의 전쟁 속에서 살아온 황영재. 특종 기자를 꿈꾸는 평범한 기자 박하영. 그 둘의 기묘한 동업이 시작된다!
5년의 기억과 함께 가족을 잃었다. 남은 것은 살인기계가 되어버린 몸뿐, 지금, 한지수의 복수가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아인슈타인은 평생 자신의 뇌가 가진 능력 중 15퍼센트에 해당하는 부분만 사용했다고 한다. 만약 30퍼센트 그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면? “프레지던트?” “예. ..
타고난 능력과 두뇌가 있으나, 워낙 게을러서 그것들을 굳이 사용하지 않는 유형. 어제까지는 그랬다.
30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죽음을 맞이하게 된 카이란 황자. 모든 걸 자포자기하고 죽음을 맞이하던 그 순간 다시 주어진 삶. 미처 보지 못했던 자신의 과거가 다시 보이기 시작한다. 마일룬 제국 1..
정해진 것은 운명의 시작뿐이다. 그 운명을 이용해서 결과를 내는 것은 운명을 짊어진 너의 선택일 뿐이니까.
전생의 기억이 있어, 누구보다 빠른 스타트를 끊을 수 있을 줄 알았다. 이 세계, ‘헤브니아’는 전설과 신비로 가득 차 있었으니까. 하지만 실패했다. 그것도 처참하게. 그런데,..
오직 잘난 얼굴 하나로 험난한 연예계에서 살아남은 강민우. 이제, 실력파 연기자가 되고 싶다.
<축하합니다! 아이템 마스터가 되셨습니다!> 템신의 선택을 받아 시작된 헌터인생 제 2막. 어떤 아이템이든 내 손에서 부서지고, 강해진다!
[신의 선택을 받아 각성됩니다.] [코드명 이레귤러(Irregular)] [당신에게 주어진 기프트(Gift)는 ‘위조’(僞造). 이 시스템 속에서 당신은 세 가지를 위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숨..
잠재력은 있으나 마력이 부족해 더 강해지지 못했다. 그런데 이젠 마력이 안 줄어든다.
대한민국 특전사 7년, 용병 7년. 그리고 서부 시대로 빙의했다. “조선 사람이 왜 여기에 있냐고…” 와일드 웨스트. 골드러시. 카우보이. And 무법자. 이곳은 낭만이 가득한 ..
오테른 영지의 개망나니 소영주 라이언! “비참하구나! 내가 이렇게 무능했던가!” 부친 람파드 남작에 대한 오해로 방탕한 생활을 보낸 그는 처절하게 울부짖으며 남은 생을 마감하고… 그런 그에..
세상을 구한 영웅이 돌아왔다! 그런데 내가 영웅이 아닌 역적이라고? 뭔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된 세상. “감히 내 가문에 누명을 씌워?”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최고 영웅이 다시 일어선다. 상상..
눈물 젖은 빵에 지쳐 야구를 그만두고 치킨집이나 차릴까 하는 찰나. [나만의 선수 육성을 시작합니다.]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그게 그렇게 귀해요? 나 그거 수천 상자 있는데.
KBO의 평범한 11년 차 불펜투수 김선우. 마법과도 같은 축복으로 MLB 명예의 전당 입성을 노린다.
밑바닥 세계 먹이사슬에서 가장 낮은 하층계급, 천민. 핍박 받는 루저들과 함께 건들건들 다녔던 하찮은 놈이었지만 격이 달랐다. 타고난 전사였고, 모든 상식을 초월한 지혜로운 게릴라였다. ..
#무한시리즈#퓨전판타지#슬라임#귀여워 역대급 재능으로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잘나가는 헌터 유망주였던 강훈. 주변의 만류에도 소환사로 전직하지만, 알고 보니 소환사에 대한 적성은 바닥을 기는 수준! ..
천부적인 재능을 가졌지만 고스트라이터로 이용만 당하다가 살해당한 TV 드라마 작가 차정민. 그의 능력을 안타깝게 여긴 특별한 존재에 의해 3년 전으로 회귀한다. 그에 더해 차정민은 ‘드라마 메이커’..
무림맹주의 커피 가게 마교의 모든 힘이 숨어 있던 공간 마신탑 그곳에서 마지막 전투가 벌어진다! 그렇게 마침내……. 평화가 찾아오는 듯했다 ……현대 사회에서 눈을 뜨기 전까지! ..
2020년대 직장생활하던 30대 한국인, 1940년 프랑스군 전차병이 되었다
3류 건달이 1류 재벌 되다! 의문의 괴한들에게 이유없이 살해 당한 3류 건달 강대풍. 〈건달의 신 간다르바〉의 축복으로 강대풍은 자신의 모든 잠재력을 레벨업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부활한다. ..
조직의 보스로 승격 직전 강제로 18세가 되어 버린 남자 신이명! 어떻게든 다시 미래로 돌아가기 위한 고군분투기!
아포칼립스에서는 잡캐가 생존에 최강이지. [아포칼립스][시스템][생존][잡캐]
29
별 볼 일 없는 취업준비생 이유재의 앞에 의문의 여자가 나타나 엉뚱한 제안을 한다. “이세계로 가서 당신의 능력을 펼쳐주세요.” 자신이 떠나고 남은 가족들에게 100억을 준다는 말에 혹해 사인을 하..
21세기 역사학도 박현웅 다시 눈을 뜨니 효종이 되었다. 그럼에도 한량 생활을 이어 가던 그는 어느 날 초근으로 목숨을 연명하는 백성들을 마주하고 개혁의 기치를 빼 드는데…… 인간적인 면모와 삭풍 ..
꿈이 있었다. 만인이 좋아하는, 동경하는 ‘스타’를 만드는 것. 더러운 배신, 망가진 몸. 버틸 수 없어 죽었는데, 눈을 떠보니 10년전이다. 다시 한 번 주워진 기회. 실패는 한 번으로 ..
폭발에 휩쓸린 이후로 눈을 뜬 곳은 낯선 대저택이었다. “여가(家)의 집에서 태어난 걸 환영한단다. 랑(狼)아.”
세상을 조종하는 이너서클. 그들의 횡포에 휘말려 2번의 생을 자살로 마감한 이신후. 그가 3번째 회귀를 하여 세상을 쥐고 흔드는 세력들에게 복수한다. 두 번 자살하고 깨달았다. 무력과 ..
파산을 당했다. 그 이후부터 알 수 없는 메시지들이 오기 시작했다
거짓말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박진우. 백수 탈출을 위해 무작정 낸 거대 방송사 채용 서류에 합격하다? 하지만 그가 본 것은 잘못된 기사들. 그냥 조용히 살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 진실만을 ..
이세계로 끌려가 밑바닥을 헤매던 현준. 고블린을 죽이고 생긴 상태창과 상점으로 점점 더 강해진다. '더 이상 짓밟히며 살지 않겠다.'
사는 주식은 우량주, 잡주를 가리지 않고 폭락하는 김민수. 온갖 불행으로 가득했던 그의 인생을 바꾸는 새 삶이 시작된다. 평범한 대학생으로 돌아온 민수의 대기업 회장이 되기까지의 여정. ..
일우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IT 제국』 가족도 날 버렸다. 그때야 진정으로 중요한 걸 깨달았다. “남을 위해 살 게 아니라, 철저히 내 마음이 흐르는 대로 살 거야.” 새로이 각성한 수호에게 찾아..
미래에서 보낸 스마트워치로 세상을 바꾸다.
투자의 메카 월가에서는 펀드매니저 ‘한결’에 대해 이렇게 평한다. ‘여의도에는 펀드왕으로 불리는 투자의 신이 살고 있다‘ 투자의 신, 한결은 생각한다. “내게 귀신이 붙었다는 건 아무도 모르겠..
이웃 왕국 페타인 왕국의 침략. 왕국의 방패라 불리던 장군들의 죽음을 기회 삼아 일레스 왕국을 침략한 페타인 왕국의 침략 전쟁은 강철의 검이라 불리는 대장군 헤레이스와 용맹한 젊은 사라라 불리는 천..
2년 차 대한민국 취업 준비생 김철민. 친척 하나 없는 사고무친의 처지로 앞날이 막막하기만 하던 어느 날, 우연치 않게 산 로또가 1등에 당첨된다. 아니, 그가 1등에 당첨되도록 만들었다. 혼자만의..
#현대판타지 #경영물 #환생물 #복수물 평범하게 살아가던 장태성.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죽은 줄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환생했다! 이번 생엔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잘 살아보자 다짐하며 친구들과 사..
환경오염은 인간에게 대재앙을 안겨주었다. 인류는 종의 보존을 위해 방주를 만들고, 새로운 지구를 찾아 우주로 나아갔다. “대체 여긴 어디지?” 그들이 착륙한 낯선 세상. 하지만 세상은 다시 종말..
[물의 신 하백(河伯)이 당신을 후원하기 시작합니다.]
누구냐? 날 자꾸 회귀시키는 놈.
100억의 상금이 걸린 무림쟁패 온라인! 시작과 함께 날아든 어마어마한 행운! 그런데, 뭐? 내가 망캐라고?
종말이 다가오는 세상에서 흑마법사가 되었다. 다른 사람의 피와 눈물, 절망으로 강해지는 직업이란다. 근데 세상엔 이미 절망이 넘쳐나는 것 같은데.
박재학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기적의 사나이』 제10권 <매직>(완결). 이젠 마법의 기적이 사람들에게 희망을 준다. 어느 날 우연히 찾아온 기적으로 훈은 바디 체인지를 이룬다. 은둔형 외톨이였는..
그라시아의 대마법사 엘빈토르는 생명이 거의 끝나가는 것을 느끼면서 차원이동진을 가동시켰다. 그리고 의식을 잃었다. 얼마나 지났을까 다시 깨어났는데..... 마법사가 현대를 살아가는 것은 보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