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 저주한다. 이 사이트는 저주 펜팔넷. 나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내 상대는 안토니오 살리에리. 오늘부터 너에게 저주를 내린다. ©권열희
*이 작품은 개정판으로 일부 페이지가 수정되었습니다. 원작 소설 『유혹해』 를 권열희 작가만의 분위기로 새롭게 태어난 감성로맨스. 여자의 붉은 심장이 야수 같은 남자의 눈동자를 불태운다. ..
"난데없이 여동생이라니, 정말 맘에 안 들어!" 아무렇지도 않게 내게 오빠라고 말하는 네가 싫어. 너 따위 보기 싫어서 멀리 떠나버린 건데, 다시 널 보게 되면... 그 땐 네가 여동생
*이 작품은 개정판으로 일부 페이지가 수정되었습니다. 유리구두를 되찾은 신데렐라는 과연 그 후로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았을까? 돈 삼천만 원에 자존심을 팔고, 돈 삼천만 원에 순결을 팔고,..
*이 작품은 개정판으로 일부 페이지가 수정되었습니다. 복수를 맹세하며 악마가 되어 버린 그 남자, 진욱. 그리고 복수의 화신(化身)이 된 진욱 앞에 나타난 그 여자 영애. 천진한 눈망..
*넌 내가 접수한다 1부 - 3부 묶음집 너 따윈 내 접수대상이 아니란 말야!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네가 내 여동생이라고 해도 나에게 넌 처음부터 그냥 여자였어! 네가 뭔데 왜 내 심장이 두근..
최고의 입시 명문학원으로 소문난 'J'학원에 주방 아줌마로 쫓겨간 윤설아. 개성만점 한 성격하는 5명의 학원생들을 상대로 원장님의 특명이 내려졌다!! 그들을 네 손으로 길들여라!! "아
너 따윈 내 접수대상이 아니란 말야!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네가 내 여동생이라고 해도 나에게 넌 처음부터 그냥 여자였어! 네가 뭔데 왜 내 심장이 두근거려야만 하는 거지? ©권열희
<무림가의 상속녀(개정판)>은 15세 이용가에 맞게 편집된 내용입니다. 태주에게 유경은 용서할 수 없는 이유밖에 없는 여자였다. 감히, 입양아 주제에 그의 재산을 상속받고 감히, 그의 욕망에 ..
발육부진아와 살인미수범, 빌딩 옥상에서 만나다! 뭐~?! 쭉쭉빵빵한(?) 나보고 ‘발육부진아’라고? 나이 많은 아저씨라서 예의 좀 갖춰주려고 했더니, 이거 안 되겠는걸? 어디 발육부진아한테 톡톡..
재벌인 아버지, 잘생긴 외모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조건을 가진 그였지만, 첫사랑에 실패를 하고 떠난 유학길에서 10년만에 집에 돌아왔다. 그런 그가 클럽에서 춤추는 여자와 하룻밤을 보낸 것 뿐인데 ..
* 이 작품은 개정판으로 일부 페이지가 수정되었습니다. 태주에게 유경은 용서할 수 없는 이유밖에 없는 여자였다. 감히, 입양아 주제에 그의 재산을 상속받고 감히, 그의 욕망에 불을 당기고 ..
Don't forget me! 전직 일진짱, 해결사로 전업 후 맹활약 중. 모든 사건 사고는 나에게 접수하시라. ©권열희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선택. 세상을 버리기 위해 이어폰을 선택했다. 세상을 이용하기 위해 선공을 선택했다. 한밤의 도둑처럼 의미 모를 카세트 테이프만을 남겨주고 떠난 희상을, 이현은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