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우리는 남이었다. “저를 부르는 호칭은, 절대로 아이 아빠라거나 신해준 아버지 등은 쓰지 말았으면 합니다.” 아이를 사랑하지만 사랑하지 않으려는 남자와, “준이는 아빠가 좋아?” “응. ..
신이 있는, 신(神)세계. 60년의 세월에도 갈라지지 못한 운명. 리하는 꼬맹이 때부터 업어 키워준 옆집 오빠를 잊지 못하고 그 주변을 빙빙 도는데……. 어느새 사랑이었다. 버릴 수 없었다...
까맣고 거친 피부에, 이마와 볼에 난 여드름, 턱에 남은 여드름 자국까지…… 회인백부의 셋째 아가씨 정미는 여러모로 ‘부잣집 아가씨’의 틀에서 많이 벗어난 규수다. 게다가 적녀임에도 불구하고 적..
올에프의 오명, 아니 후광을 업고 비서가 된 그녀, 사만다! “사 비서?” “네, 사장님?” “그 짝짝이 슬리퍼도 빠숀인가?” “…네?” 무뚝뚝하고 저돌적인 게 자랑입니까?! 그래, 뭐 조금… ..
실종된 아스틴 황태자가 유리 여왕의 왕국에서 발견됐다. 유리 여왕의 친우이자 수석 시종이 바로 황태자였다. 제국은 유리 여왕이 황태자를 납치했다는 명분으로 전쟁을 선포한다. 유리 여왕은 자신..
“그니까 우리 같이 살아요! 아! 동거해요! 우리 동거해요! 아저씨!”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여자가 대뜸 동거를 하자며 눈앞에 나타났다. 그것도 열 살이나 어린 꼬마 아가씨가 말이다. “뭐를..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시는 겁니까? 설마 그 여자와 닮았다는 이유 하나로 그녀의 모친과 혼동하시는 건 아니겠죠?’ -오로지 복수만을 위해 다가선 그… 박용하. ‘사람 꾀는 데 일가견이 있다니. 후..
“이리 오너라, 벗고 놀자!” 파격적 색정멜로 춘향뎐으로 유명한 막장 작가 ‘미상’. 작자 미상의 정체는 놀랍게도 장안 최고의 정절녀 변씨 부인이다. 혼인한 지 사흘 만에 서방님이 다른 계집의 이름..
결혼할 사람들 사이에는 월하노인이 붉은 실을 묶어준다는 설화가 있다. 남들에겐 흥미로운 옛이야기일 뿐이지만, 한 여자에게는 현실이다. 날 때부터 붉은 실이 보이는 여자, 홍난이. 몇 번이고 삶..
“이 동맹이 과연 실효가 있는 것입니까?” 조국을 위해 한나라 황제와 혼인하려는 조선의 왕녀 수연. “정답이오. 그러나 만에 하나…… 만에 하나 한나라의 황제가 장안에서 적국의 왕녀를 만나 사랑..
남부럽지 않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나는 하찮다. 그는 모든 이야기의 중심이었다. 나는 못났다. 나는 당신을 사랑했으나 당신은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에게 버림받았다. 죽고 싶다고 말하는..
하이븐 왕국의 왕비 가브리엘 돌린 하우스. 원치 않던 삶에서 마녀로 몰리기까지 하는데….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대마법사 알리스틴의 힘으로 과거로 돌아갔다. 모든 선택의 기점인 20년 전!!..
‘연애 고수’ 유지희, ‘연애 선수’ 톱스타 서강에게 다짜고짜 하룻밤을 제안한다. “나랑 잘래요?” 가장 전형적이고 심플한 청문형으로. “내숭이란 걸 아예 모르나?” “내숭은 연애하고 싶은 상..
삼계(三界)를 구원할 천신(天神), 천을성군. 연인 자은이 계략에 의해 인간계로 쫓겨나는데…. “그분은 성군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둘의 사랑이 진실임을 하늘에게 증명 받아야했다. 허나, 인..
한유진의 인생에는 절대 없을 것 같았던 하룻밤의 일탈. 그 한 번으로 끝내려 했던 관계. 잊고자 노력했던 그 밤, 그리고 이 남자. “울지 마. 그게 뭐든 내가 다 지워줄 테니까.” “안아 줘요..
평범한 집안, 높지 않은 신분이지만 운 좋게도 영원후의 서자 육가학과 혼인한 라의녕. 그러나 그녀는 어느 봄날, 비참하게 살해된다. 수십여 년간 영혼으로 세상을 지켜보며 많은 것을 알게 된 라의녕..
‘사랑하지만 결혼은 할 수 없어.’ 그것이 헤어짐의 이유였다. 9년의 사랑은 그렇게 처참하게 종지부를 찍었다. 햇빛 찬란한 봄, 전 애인의 결혼식 날 선영은 헛헛한 마음에 한 남자를 만났다..
“천하의 모란꽃은 꽃 중의 왕이고, 옥릉국(玉陵國)의 모란은 왕 중의 왕이라.” 모란처럼 아름다운 여인 묵자는 대주국 상인의 여식인 구수운의 시녀로 살아가고 있다. 현대에서 과거로 온 것은 알겠지..
시든 꽃도 생생하게 살려 내는 대지의 신관들이 존재하는 나라, 솔렘. 그런 솔렘 왕국의 사랑받는 세 번째 공주, 티아벨. “내겐 인연이 없어요.” 매사 활기찼던 그녀는 솔렘에 운명의 상대가 존재..
열아홉 소녀 김라이의 억척 인생 이야기! 어느 날, 가출해버린 엄마를 대신해 오천만 원이란 빚을 갚아야하는 신세가 된 김라이. 고3의 수험생활을 뒤로 한 채 억척 인생을 시작하다. 돈에 살고 ..
고려 최고의 엄친아에게 설렘설렘 열매를 먹인 그녀는 누구? 21세기 쿨녀의 시대 초월 로맨스 프리랜서 번역가 이라율. 그녀의 성은 인천 이씨! 지금은 비록 돈이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구질구질한 ..
웨일의 공주, 아우레아. 버려진 곰 인형을 줍다! 하지만, 그 곰 인형은 저주받고 버려진 뮤네시아의 왕자? 이 둘의 풋풋하고 동화같은 사랑 이야기!
유명한 한의사였던 소운은 절에서 운세를 보던 중 넘어져 고대로 넘어오게 된다. 그녀가 빙의한 몸의 주인은 청운산 비호채 비적의 고명딸 ‘소운.’ 그녀가 빙의한 시점은 막 몸의 주인인 ‘소운’이 진국..
국토순회여행 중에 사발면조차 사 먹을 돈도 없이 여비가 똑 떨어진 파연은 시급 1만 원이라는 모집광고에 눈이 뒤집히고, 잠입하고 보니 밤이면 굶주린 늑대들의 울음소리가 진동하는 어느 말 목장. 그런..
남자가 새벽 일찍 정신이 들자마자 아무 말 없이 사라졌다는 간호사의 말에 재윤은 격분했다. 보험에도 적용되지 않는 응급 진료비로 인해 파산 지경인 그녀의 주머니가 완전히 털렸는데, 이젠 그걸 돌려 ..
[터치북 드림터치 공모전 수상작] 그믐달이 뜨면, 당신의 마음도 빼앗긴다! 그믐달이 뜨는 밤, 예고장을 받은 사람은 어김없이 소중한 것을 도둑맞는다. 그리고 그 자리엔 붉은 벌(罰)자가 적힌 종..
사슴으로 변한 채 지상에 내려와 옥황상제의 심부름을 하던 각시도깨비 소향. 사냥꾼들에 쫓기다 나무꾼에게 구함을 받는데… 남자다운 나무꾼, 김남우. 어리버리 각시도깨비 소향. 잃어버린 ..
“이런 말이 있어요, 개를 때릴 때도……. 주인이 누구인지 보고 때려야 한다고…….” 독하고 냉정하며 악랄한 아가씨, 소 구낭! 딸들을 수단으로밖에 보지 않는 소씨 가문. 족보에도 없는 일개 무..
“지켜주겠다, 아껴주겠다 그런 얘기는 못한다. 궁으로 돌아갔을 때 상황이 좋지 못하면 난 아마 널 다시 외면할지도 몰라. 하지만 지금 난 네가 필요하다. 그러니 가지 말고 나와 있어주면…… 안 되겠..
죽은 형이 남기고 간 어린 소녀. 그녀가 어느 날부터인가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다. 아니 그녀를 처음 만난 10년 전부터였는지도. 삼십 평생을 복수의 일념으로 살아온 그를 일깨운 것은 겨우 스물셋의..
중학교 시절, 뺑소니 사고로 엄마를 잃은 여자 은다인과 그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정민준. 11년이 흐른 뒤, 두 사람은 인도양의 터뷸런스 속에서 우연히 재회한다. 뜨거운 키스와 함께. “..
눈을 뜨니, 하필이면 가난한 집의 딸이 되어 있었다. 평범한 30대 직장인이었던 그녀,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역사 속 어디에도 나오지 않는 고대 시대였다.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찢어지게 가난한..
“당신,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지?” “제, 제발 부탁이에요. 나중에 다 설명할 테니 잠시만 좀 조용히 해줘요!” 달빛 아래 드러난 신비로운 여자의 모습에 알 수 없는 떨림을 느끼게 된 것도 ..
자신의 눈앞에서 어머니가 죽는 걸 봐야 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 악몽처럼 되살아나는 그 기억으로 20여 년의 삶을 지옥으로 만들어버린 여자, 장세영. 살인자의 아들이라는 낙인을 달고 20여 년을..
모태솔로에서 모태미녀로 부활?! 제2의 인생, 로맨스, 성공적!!! 내 나이 서른둘. 꽃 같은 20대를 일에 치여 보내느라 변변찮은 연애 한 번 못하고 시들어 가는 것도 서러운데 내가 죽었다니?..
제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고귀한 여인. 젊고 잘생긴 황태자, 슈벨리안의 태중 혼약자이자 긍지 높은 공작가의 금지옥엽 외동딸인 나, 로체이나 드 비아트리스. 이기적이던 나는 주변의 반대에..
통통하고 사랑스러운 꼬마 미녀 강영완. 얼핏 보기엔 단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소녀지만, 사실 그녀는 이미 인생 2회차를 경험 중이다. 원하는 건 다 가져야 하는 욕심쟁이 아가씨 강영완! 그녀가 이번..
궁 안에서도 가장 변방인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엔 춥고, 여름엔 사람을 솥단지에 넣고 삶는 것만큼 더우며 아주 작고 작은 허름한 궁에 사는 여자이자 가인인 ‘유비’ “사모합니다, 폐하.” 언..
“사랑이 이런 거라면……난 네가 두렵다.” -그녀에게 두 번째 삶을 선사한 남자, 장태석 “날 여자로 만들어준 건 바로 당신이에요.” -그로인해 삶과 사랑을 알게 된 그녀, 최이안 “내가 가질 수 ..
주림은 연수를 뗀 지 15일 만에 전 재산을 털어 지금 앉아 있는 상아색의 애마를 샀다. 그런데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건가? “내려!” 들이받은 오토바이에서 내린 그의 거친 숨소리에 심장이 더 ..
여름이 오고, 겨울이 찾아왔다. 다른 줄로만 알았던 그대의 계절. 그들은 서로에게 점점 물들어갔다. 무뚝뚝한 검사 곽하경, 소심한 검찰 수사관 윤설경. 두 사람의 핑크빛 계절이 문을 두드린다.
통계적으로 사랑에 빠지는 시간은 90초에서 4분 사이. 순식간……. 그를 좋아하고 그에게 빠져든 시간은 한순간이었다. 영주 : 마음이 머리를 따라주지 않는다. 이제 그만 멈추고 싶어 내가 내..
“오빠, 우리 결혼해요.” “뭐?” “나랑 결혼해요. 그럼 내가 오빠 먹이고 재우고, 다 해 줄께. 그러니까 결혼해요.” 소녀의 당돌한 말에 남자가 큰소리로 웃음을 터뜨렸다. “오빤 이제 내 거..
성년식을 치르러 인간 세상에 나온 은빛 여우 은령, 잔혹한 암살의 현장에서 운명의 사랑, 황제 이금을 만난다! 목숨의 위협 속에서도 무심하고 냉정한 사내, 금. 모든 것을 가진 황제임에도 ..
간밤 라운지에서 술을 먹고 의식을 잃었던 이영은 힘겹게 눈을 뜬다. 옆 침대에 자리한 낯선 여자는 새하얀 속살이 드러난 나체로 잠에 빠져 있었다. 허리와 엉덩이의 곡선은 뭇 남성들의 욕구를 자극시킬..
피투성이 연인, 마지막 사랑을 시작하다 죽고 싶은 여자 영은. 새어머니는 아버지의 재산을 노리고, 한때 사랑했던 남자는 ‘새’외삼촌으로 들어왔다. 언제나 투쟁이요, 전쟁 같은 삶을 어서 끝내고 싶..
낯선 침대 위. "누, 누구세요?" "날 모르다니 섭섭한데요?" 전 남자친구에게 잠자리에서 목석같다며 차인 그날 밤, 우리는 다시 만났다. 너무 다른 우리. 서로 다름을 극복하고 사랑할..
오해의 여왕이자 사심 깊은 그녀, 윤소영. 엽기발랄 그녀가 펼치는 좌충우돌 취업 성공기! 누가 이 여자 좀 말려줘요! 달콤, 살벌, 짜릿!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키스! 지나가는 총각들 희..
잔혹한 주군, 그리고 슬픈 운명의 여인 드림터치 디지털문학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마요. 저는 전처럼 기녀로 살겠습니다.” 가인의 나라 가국을 떠나온 루는 유하성의 교..
사랑이, ‘지금부터 시작이야’라고 말해주면 좋겠어. 스물다섯이 되는 동안 변변한 연애 한 번 못 해본 여자 장유진. 간단하지 않은 가정사를 가진 그녀에게 사랑은 잔뜩 겁을 먹게 만드는 모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