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재능을 가진 냉정, 비정, 무정한 마도사. 자신을 가로막는 것들을 거침없이 치워버리며 나아가는 제이의 이야기.
7년 전 화상을 입고 은퇴했던 천재 배우, 그가 돌아왔다. 다시 한번 그의 세상이 펼쳐진다. #빙의
단장물, 회빙환X, 시스템X 전문가 직업물
둔재라 불리던 삶. 그 마지막 순간에 벽을 뛰어 넘어 소드마스터에 올랐다. 죽음 이후 백 년 뒤. 까마득한 후손의 몸에서 눈을 떴다. 그런데 가문 꼬라지가 심상치 않다. 망했다. 그..
현실이 된 뽑기 게임. 컬렉션까지 등장했다. 하지만 할만했다. 나는 모든 걸 강화 할 수 있으니까. 심지어 그게 내 신체라도.
인생을 두 번 사는 축복받은 집안의 한 남자 이야기. 성공의 욕망보다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샐러리맨 전제철. 비따비 : Vis ta Vie 네 인생을 살아라. 아버지의 가르침을 ..
정신을 차리니, 갑자기 세계가 작살이 났다. 그리고 아포칼립스가 터지면서 세상에 가득하던 모든 총기와 전자기기가 사라졌단다. 그 말은 결국 총과 총알만 제대로 구비할 수 있다면. 내가 먹이사슬의..
불의의 사고로 내게 강령된 용병단 그들의 능력이 모두 나의 것이 된다
restore time.(시간을 되돌린다.) 어느 날 싱크홀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 안에서 좀비들이 기어나온다. 세상사람들은 이제 끝이구나 생각했다. 각성자, 그들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분명 나는 등선을 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있을래야 있을 수 없는 두 개의 달. 사파제일검이라 불리던 나의 내공을 아득히 초월하는 레드드래곤의 마나 가장 강하면서도 외로웠던 사파에서 삶 때문에..
『뜻밖의 초특급 서포터』 평범한 대학 생활을 하던 강빈, 갑작스런 게이트의 출현과 함께 위기에 처하고 그 절체절명의 순간 각성한다! “스킬 열 갠데?” “보통 네 개라고, 젠장! ..
이계로 건너가 세상을 구원한 영웅이 된 강진혁. 이제 힘든 일은 끝나고 영웅으로서, 황제로서 꽃길을 걷는 일만 남았는데...... "그대를 처음 이 세계에 불렀을 때 한 약속. 그 약속을 이행하려..
영어 스터디를 하기 위해 후배 김지은과 대학교 도서관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정승현. 지하가 없는 5층 도서관 건물 엘리베이터는 둘을 태우고 끝없이 지하로 내려간다. 공포감에 정신을 잃었던 그들이 눈을..
천재라 불린 미드필더 한도원, 양들(The Rams)와 함께 다시 날개를 펴다! * The Rams - 풋볼 리그 챔피언십 팀 더비 카운티FC(Derby county Football Club)..
허옇게 뜬 페인트과 글자가 떨어진 간판. 이런 낡고 지저분한 동네 분식집에서 대체 누가 장사하냐고? “제가요.” 게이트가 터지고 몬스터 출몰이 일상이 된 대한민국. 7년간의 임무를 마친 초월자가..
소멸을 각오했더니, 이미 죽어버린 망나니의 육체에 갇혔다. 제국의 황자라고? 완전 나이스! 이제 꿀 좀 빨 수 있으려나?!
온갖 전장에서 피땀흘리며 황제 만들어 줬더니, 빌어먹을 놈. 이번생의 내 창은 오직 너만을 노릴 것이다.
부자집에서 태어났지만, 목적없는 삶과 고도비만에 입시에 실패한 사수생으로서 잉여인간의 전형인 주인공, 오유진. 미지의 여인에게 뜻하지 않은 납치를 당한 뒤 어떤 여자를 구하라는 말을 들으며..
게이트가 열린 2080년대의 지구. 진선이 돌아왔다.
당신이 알고 있는 사실과 진실은 다르다." 세상을 손아귀에 쥔 어둠의 절대 세력. 그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한 영웅이 분노를 딛고 다시 일어섰다. "너희를 ..
인간의 몸으로 전생한 마신 엘로드. 잃어버린 신력을 되찾아 신이 되려 한다. 천신들의 죽음으로 신성력이 사라진 현계에 감도는 전운 그 한복판에서 마신이 일어나다.
검? 마법? 난 말로 싸운다. [먼치킨]
[양심없는 개발자가 만든 모바일 게임인줄 알았다.] 2년동안 취업준비생의 삶을 살았던 김찬우. 심심풀이로 다운받은 모바일게임 아르도니아 온라인. 스테이지 시작버튼을 터치하자, 게임속으로 빨..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불세출의 영웅들! 성왕. 패왕. 군왕. 용왕. 하지만…. 그들 중에 자신의 전생은 없었다. 광왕(狂王) 블라드 체페슈! 세월 속에 잊혀진 피의 악마가 농노 소..
일류 격투기 코치, 은퇴를 선언했던 그날로 돌아가다
적수가 없는 먼치킨. 답이 없는 망나니 주인공. 그런 그가 소설 속 주인공이 되었다. "스토리 진도를 왜 나가?" 나는 여기서 힐링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않구나! [당신의
전 차원의 최고수들이 전부 모인 세상. 다섯 명 중 세 명이 천하제일인 출신에, 심심하면 보이는 게 고금제일인. 지나가는 평범한 고블린의 레벨도 90이 넘어가는 미친 세상. 아스가르드, 혹은 ..
사천 당가의 후예, 당문성. 마운드 위의 절대자, 강민성으로 부활하다.
회귀 6년 차 야구천재 한유신, 메이저리그의 절대악이 되기로 결심하다. #먼치킨 야구천재 #투타겸업 #자이언츠 왕조 건설 #사이다 지향
불량품. 귀한 혈통으로 태어난 그가 죽도록 노력해도 지울 수 없던 수식어. 모든 것을 잃어버린 엘은 오랜 방황 끝에 자신의 진짜 재능을 찾았다. ‘하! 어쩐지 잘 풀린다 하더니.’ 다가오는 죽음..
검선의 검과 천마의 도가 부딪치는 순간, 천지는 어두워지고 뇌성벽력과 함께 한 마리의 검은 용이 신비로운 여인을 품고 하늘에서 떨어져 내렸다! 암흑신을 모시는 마룡 제르카스. 대지모신의..
베헬린 대전과 함께 정복황제 햐르엔의 시대는 이제 끝이 났다. 그러나 새로운 철혈군주의 시대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코드네임 나이트 메어. 현존하는 지상 최강의 용병 한기찬. 스스로 모든 과거를 뒤로 하고 14년 만에 집으로 돌아왔다. “제발..조용히 살고 싶다.” 그러나 세상은 그를 내버려 두지 않는다. 사채업..
쓰레기 같은 형과 형밖에 모르는 아버지에게 당하고 감독에게 혹사만 당하다 버려졌다. 이젠 내 마음대로 한다. 인생도, 야구도.
내 학창시절을 다 바친, 망했던 게임이 리마스터되어 돌아왔다. 그런데 상당히 잘 나가는 것 같다. 심지어는, 그때의 버그가 그대로 살아 있다. 나만 아는 버그가. 이렇게 된 거, 날로 먹어볼까?
아카데미의 청소부 테미안. 소년병으로 징집된 그는 홀로 살아남은 전쟁터에서 기이한 현상을 경험한다.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기기묘묘한 이형의 생명체들. 오직 살아남아야 했다. 얼마나 지났을지..
위정자들의 나라, 송나라. 그 거대한 힘에 맞서 싸웠던 양산박의 오호장 임충, 고구려에서 왕족 고사현으로 환생하는데… “나더러 하늘의 뜻을 대신 행하란 말이오?” 개마기병의 말발굽 소리가 대륙..
어릴 때는 이상하다는 걸 몰랐다. “아들아, 일곱 살이면 장작 정도는 패야 한단다.” “아들아, 여덟 살이니까 암벽 등반을 시작해 볼까?” “아들아, 아홉 살이면 멧돼지는 때려잡아야지?” ..
스타의 인성이 보여도 너무 잘 보인다!
수능을 앞두고 눈을 뜨자 사극세트장이었다. 왕 행색을 한 사내가 그를 화를 내고 있었다. “또 꾀병이더냐! 이젠 지긋지긋하구나!” 사내의 정체는 성군(聖君)이라고 불리는 영조. 그의 아들은 비운..
최후 멸절의 용 마르마무를 죽이기 위한 시스템, 가상현실 ’클로즈’. 그 안에서 신좌를 얻고 시스템 바깥에서 죽음을 처한 남자가 나타난다. 시스템은 남자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역행하고 그는 ..
백작가의 막내로 다시 태어난 B급 헌터 김지훈. 그의 머릿속으로 대도서관의 능력이 깃들었다.
퇴원했더니 인생이 달라졌다
*재출간 작품입니다. 최고의 재능으로 평가받던 진성. 부상으로 축구판을 떠났었지만, 서큐버스 퀸 이리나의 도움으로 다시 축구를 할 수 있게 됐다. "축구가 다시 하고 싶어요." &qu
어느 날 우연히 뮤즈를 만났다. 내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줄.
맹인으로 콜로세움의 상위리그까지 올라온 안우진. 그런 그가 콜로세움에 처음 입장하던 날로 회귀한다. 두 눈이 다시 보이던 그날로.
다양한 일을 할 수 있는 4개 차원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 노력하는 헌터 이현범의 이야기
성격 더러운 관리자가 난이도를 계속 올린다. 그리고 보상도 점점 좋아진다.
방출은 끝이 아닌 시작이었다 D급 투수, 파이널 보스로 거듭나다
탑 앞의 사람들은 한목소리로 외치기 시작했다. 사람들의 환호성과 함께 1이었던 탑의 숫자가 0으로 바뀌었다. 이후로는 더 이상 우리가 알던 세계가 아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그 옛날 탑을 정복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