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 세계를……. 잘못 골랐어…….” - 크흠, 자네. 태어날 세계를 잘못 고르셨다고? 죽기 직전에 들린 노인의 목소리. 다른 세계에서 새 삶을 시작한다! #대기만성 #만..
갑작스럽게 세상이 아포칼립스로 변했다. 그런데, [당신은 아포칼립스 로또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특전으로 포인트 획득량이 30일간 10배 상승합니다.] [특전으로 상점창이 개방됩니..
그렇게 소변을 보기 위해 소변기 앞에 섰을 때에야 나는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난 지 알 수 있었다. 소변기 앞에 조그맣게 붙어있는 거울에 비친 모습이 내가 기억하는 내 모습이 아니었으니까. 물론 ..
종국에 패배를 맞이한 나는, 부활의 알로 새로운 기회를 얻었다. 이번엔 좀 다를 거다.
전설급 힐러가 되고보니 살리는 것보다 죽이는 게 더 쉽더라.
이제 진짜들로 세상을 칠할 시간이야
자신이 만든 가짜 제우스 월드 안에서 지존의 장비를 만들고 진짜 (주)비전이 제공하는 제우스 월드로 넘어간다. (주)비전의 경계 대상 1호 루멘, 제우스 월드에서 극악의 활약을 펼치다!
실험체라고? 웃기지 마라! 나는 너희들의 장난감이 아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게임 속이다. 그것도 남들 다 가진 마력도 없는 무능력자. 근데 생각보다 할 만한데?
행운의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만렙 아이돌 도전기. 옥탑방에서 쫓겨나기 일보 직전이었던 서도하. 돌연 유체이탈 후 과로사를 의심하던 그때, 신비한 양 한 마리가 나타났다. 그리고 그 양이 서도하를 데..
단우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2032년, 대한민국은 멸망했다. 모국 대한민국으로부터 버림받은 남자 홍탄영. 미국인으로서 세계 제일의 금력과 권력, 명성을 거머쥐지만 가슴 속에서 씻어..
밥먹다가 죽을뻔해서 전생에 어떻게 죽었는지 알았다. 그때부터 갑자기 보이는 상태창. 그런데 직업이 이게 뭐야? 스마트폰 영주라고? 이렇게 된거 스마트폰으로 가능한한 꿀을 빨아보겠어!
미래, 통일된 한반도… 살수이기보다 자객이고 싶은 한 남자가 야만과 폭력이 난무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 ‘살수는 손(手). 머리가 시키는 대로 할 뿐이다. 하지만 자객은 스스로의 판단으로 사..
언젠가 성좌가 될지도 모르는, 성좌 후보생들이 모여드는 학교. 헬리오스 아카데미. 그곳의 교수로 환생했다.
내 성좌가 과묵하다. [탑][성좌][시스템][헌터]
아버지의 유품이었던 휴대폰 우연히 사고와 함께 얻게 된 능력 어플마스터 노력하여 학습하고 보유어플을 늘려라 그게 너의 능력이 되어 줄것이니깐
세상이 멸망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답은 간단하다. 네크로맨서가 되면 된다.
우직한 실력파 번역가 기서준, 죽음의 순간, 그의 눈으로 빛가루가 쏟아지고 눈을 떠보니 18년 전으로 돌아왔다. 예전에는 묻혔던 책과 작가들이 그의 손에서 빛을 보고, 서준은 출판계의 미다스 ..
"헐, 진짜 못생겼어" "야, 저기 니 남친 지나감" 내가 살아가며 수도 없이 들었던 말들 중 일부이다 못생긴, 그것도 존못의 삶은 서글프다 못해 비참하기까지 했다
동네 고물상부터 시작된 성공신화! 그 파라만장한 인생을 산 한 남자의 일대기! 삶의 끝에서 운명처럼 찾아온 단 한 번의 기회! 그 기회를 붙잡은 한 남자.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만년 유망주로 은퇴한 투수 선명원. 회귀와 함께 얻은 능력으로 성공 신화를 시작한다.
중원을 공포로 떨게 만든 희대의 악마, 혈마존. 그의 영혼이 기억을 잃은 채 차원을 이동한다. 기억은 지워지고 싸가지없는 본성만 남았다. 욱할 때마다 튀어나오는 살벌한 말투와 그의 독..
미래를 읽는 남자, 배들호. 이제 그가 세상을 품는다. 손대는 스타트업마다 유니콘 기업이 되는 신화를 쓰는 배들호. 더 네스트 기업 성장기.
아시아의 거포 권마신. 명전 입성에 실패하고 회귀하여 생각을 고쳐먹다. “잘난 놈 제치고. 못난 놈 보내고. 전 부인같이 멘탈 흔드는 여자들 다 거르고 가고 말 거다. 명예의 전당.”
악덕 상사 김부장의 아들로 환생했다. 복수만 꿈꾸며 살아가기엔, 내 재능이 아까웠다. 신들린 꺽기와 인생 2회차의 감성. 난 그냥 트롯 천재였다.
『대장장이 지그』,『강철 마법사』, 『기갑마도사』, 『강철대제』…… 판타지의 강자, 강찬이 이야기하는 현대 판타지! 『나는 헌터가 싫다』 월드 인베이전 이후 15년 세계는 몬스터..
만인지상의 천마로 군림하다가 현대로 왔다. 아버지를 도와 베이커리에서 일하기 시작했는데, 무공으로 빵을 구워보니까 빵이 지나치게 맛있다. ...어쩐다?
한명회의 후손이라는 이유로 결혼을 반대당했다. 그래서 술주정 좀 했더니 내가 한명회가 되어버렸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충신으로 남겠다고 마음먹었다. 충신으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린 단종과 야심..
전역을 코앞에 둔 말년 병장 남궁진. 작업 도중 벼락을 맞고 정신을 차리니….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말년에 이계라니! 이렇게 된 이상 말년 병장의 저력을 보여주마! 이계에서 벌어..
불운한 사고로 알 수 없는 능력을 얻게된 지호. 그 순간 모든 게 달라졌다. 천재 영화감독, 스크린 속 세상을 창조하다.
이민자 출신의 주인공, MLB의 전설 사이 영의 심득을 얻었다. 하지만 그 부작용으로 성호르몬이 넘친다. [노 시스템] [사이 영] [메이저리그] [이도류] [성장통]
그냥 공무원으로 가늘고 길게 살면서 적당히 연애하는, 아 아니 연애는 좀 많이 하고… 흐흐 아무튼, 그렇게 살고 싶었는데… 던전마왕이 되어 버렸다.
서서히 멸망해 가는 미래. 대장장이 클래스인 윤도형은 동료의 도움으로 과거로 회귀하게 되는데... 본격 미래 경영 및 제작물! 거울 속 청년을 향해 그는 말을 걸었다. “윤도형. 다시 시작이다
인생 1회? 2회? 아니다. 이제는 3회차 인생을 살아가는 강대현은 2회차 인생에서는 없던 게임 시스템에 당황을 하지만 이내 곧 적응을 하고 살아간다. 하지만 IMF를 비롯해 많은 부조리함을 보면서..
메이저리그에서 유격수로 활약하던 독고현은 월드시리즈 7차전에서 큰 실책으로 팀에 패배를 안긴다. 과격팬에게 가슴에 총알을 맞은 독고현은 고등학교 시절로 회귀하는데... 독고현은 꼴찌팀 대전 피닉..
한때 백상아리로 이름 날리던 현우. 그런 그가 죽음을 택했던 그날, 그의 영혼은 무능한 영주 로한과 합쳐진다. 무능했던 영주 때문에 영지 꼴은 엉망이고 부하들조차 자신을 못미더워 하는데…. 자, 다..
국사 선생이었다가 환생을 해보니 이완용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혹시 매국노 이완용? 커가면서 그 이름이 매국노가 될 운명임을 확신한 주인공은 이름마저 이한용으로 개명하고 조선의 운명을 바꿀 준..
게임 직업 네크로맨서, 어쩌다 성황의 망나니 손자가 되었다! [망나니] [환생] [스킬]
"답답해서 내가 골 넣는다!" 역대급 공격수 이순신! 그는 성공에 갈망이 심했던 나머지 귀화를 선택하지만. 월드컵 우승은커녕 대한민국 국민들의 원성만 사고 만다. 그로부터 몇 년 후.
간호학과에서 원한 건 캠퍼스의 낭만이었지, 무인도 생존게임이 아니라고!
내 검은 총보다 강하다.
2군 전전하다 방출되어 독립리그에서 2년째 공을 던지는 나. ENB 채널에서 제안을 해왔다. “지명 못 받은 선수들로 야구팀을 만드는데 감독대행 코치가 되어주세요.”
[ 골드 획득량 10,000% 추가 ] [ 보유 자금 : 10,000,000 KRW ] 게임 좀 해보겠다고 10억을 꼬라박았다. 그리고… 이세계에 떨어졌다.
무림의 검황, 이계를 정벌하다!그리하여 판타지 세상에 군림하다!무림지존으로 인생을 마쳤던 검황,한국의 여린 학생으로, 다시 판타지 차원의 용병검사로!저승사자도 잡지 못하는 검황의 종횡무진 이계정벌기..
모든 걸 다 쓸어버리고 자취를 감췄던 EX급 전설, 그가 다시 돌아왔다.
마도 명가, 론베르그의 서자 니콜라 론베르그. 가문 역사상 손꼽히는 재능을 보이며 가주 후보에 올랐지만. 형제의 배신으로 죽음을 맞이했다. 그걸로 모든 게 다 끝난 줄 알았는데. ‘여긴……?’ ..
딸아 고맙다.
한강파와 일『맹수의 도시』, 『마도신화전기』의 귀재, 동은 작가의 현대 판타지 최신작!『대사형, 출근하다!』진운,여덟 사제들과 함께하는, 서울 화곡동 대천사의 대사형.사고뭉치 사부가 자취를 감춘 뒤..
책으로 머리 맞고 천재로 각성했다. 그 후, 스타작가들이 내 평가에 목메게 되었다.
전쟁의 역사를 새로 쓴다! 운명을 개척한 위대한 장군의 이야기. 대한민국 최고의 킹카. 술 먹고 깨어나 보니… 뭐! 내가 농노라고? 어처구니없는 상황의 유일한 탈출구는 군대뿐. 한 전쟁 영웅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