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머리 맞고 천재로 각성했다. 그 후, 스타작가들이 내 평가에 목메게 되었다.
전쟁의 역사를 새로 쓴다! 운명을 개척한 위대한 장군의 이야기. 대한민국 최고의 킹카. 술 먹고 깨어나 보니… 뭐! 내가 농노라고? 어처구니없는 상황의 유일한 탈출구는 군대뿐. 한 전쟁 영웅의 시작..
뭘 해도 잘 되는 구단 이야기
유주 출신의 무장 사휘는 죽음 직전에 미래 역사학자 김동준의 기억에 연결되는 기이한 일을 겪으며 구사일생으로 살아난다. 이후 사휘는 미래기억을 바탕으로 전략과 전술을 수립하여 냉철하게 위기를 극복..
30대 미혼의 젊은 남자가 여자들만 우글거리는 커플 매니저 세계에 들어가 벌어지는 생활극
눈 떠보니 판타지 세계였다. 영주의 망나니 아들로 빙의했는데 영지가 망해가고 있었다. 빚을 갚으려면 돈을 벌어야 한다. "방법은 하나. 현대의 발명품을 만드는거다!"
극초신성 폭발의 여파가 수백광년을 넘어 지구를 강타했다. 예기치 못한 변수들로 인해, 지구는 새로운 종의 탄생을 맞이하게 된다. 좀비로 변한 인간과 그리고 초능력자. 멸망이 비켜간 세계에 ..
내 이름은 덴튼 트루 영, 일평생 본명보다 사이 영이라는 별명으로 더 많이 불린 남자다. 그리고 아마 나는 대한민국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나라에서 환생을 한 것 같다. [성장물],[환생],[No..
“너 설마 스마트 글라스(AR 글라스)에 회빙한 거냐?” <주인넘아. 그런 무서운 말은 입에 담지 마랑!> 던전이 공존을 넘어 오락이 된 사회. 스피드러너가 최고의 직업으로 떠오르는데. 경기를 ..
이제 그만해야겠다, 연기 못하는 척.
모든 것에 지쳐서 귀농한 이후. 영물들이 꼬이기 시작했다.
희대의 악인이라 불리던 흑마법사, 네거틴 드리무어. 죽기 직전의 순간, 필사의 힘을 발휘해 차원 이동을 시도하는데……. “……정신이 좀 드십니까? 행보관님.” 눈을 뜬 곳은 듣도보도 못..
요새 누가 맨몸으로 사냥해요?
요리로 세계의 정점에 도달했던 강성진. 그가 다시 태어났다. 몬스터가 있는 세상에서. #요리 #헌터 #힐링
괴수의 강력함이 곧 나의 힘이 된다! 실드 때문에 총화기가 통하지 않는 몬스터들. 그런 몬스터를 펫으로 삼아 싸우면 어떨까? 괴수들의 피리부는 사나이, 김호식의 인생역전 이야기!
나에게 단 하나의 소원이 있다면 그것은 행복한 유년 시절로 돌아가는 것 뿐이다. 아무 걱정없이 늘 웃던 그 때로......
히든 클래스를 찾기 위해 2년간 전직 안 한 초보자 프레젠. 그런 주인 때문에 2년간 못 떠나고 있는 악마의(?) 요정 케찹이. 그 환상적인 콤비가 뭉쳤다. 초보자라고 얕보지 마라. ..
전장에서 숨을 거둔 노병은 야만족 혼혈의 사냥꾼으로 다시 태어난다.
고려 제32대왕 우왕. 백여 번의 질기고도 질긴 환생 끝에서 같은 해에 태어난 노국대장공주의 아들 왕준으로 다시 태어난다. 지나간 삶의 통한을 씻고 백룡이 되어 비상한다.
꿈에서 절벽위에서 떨어졌다. 23살에 드디어 제 3차 성장이 오는구나. 설렌 마음으로 일어나 보니. 이세계 뒷골목이었다. 살려줘....
제국이 쇠락한 혼란의 시대. 영웅의 꿈을 꾸던 농투성이 소년 아인이 제국군에 입대한다. 그곳에서 직면한 현실은 누구도 거스르기 힘든 절망의 나날. 영웅의 꿈을 가졌으나 그저 그런 군 인생을 살..
구울과 스켈레톤, 그리고 압도적인 소환체로 무장한 1인 군단이 온다! 최악의 캐릭터 운 하나 노가다, 또 노가다 그리고 노가다로 얻어 낸 스킬로 무장한다! 염습하기, 장묘 그리고 위령..
한국 농구를 이끌어갈 천재 가드였던 강태윤. 갑작스레 큰 키 때문에 약골 센터로 전락해 버린다. 이대로 농구를 포기해야 하나 고민에 빠졌는데... 그런데 그런 그에게 신의 가호가 내려졌다?
부활의 주문서. 절대자 이한은, 오직 그것 하나만을 위해 지금껏 달려왔다. 세인世人들은 이한을 세상을 구한 영웅이라 칭송했지만, 이한에게 그런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다. 그가 목숨을 걸고 ..
글쓰기를 접으려던 날 찾아 온 기적. 그의 상상을 초월한 성장이 시작된다.
제작사의 방치로 망해가는 게임 노르드 월드. 어느 날, 갑자기 이벤트 공지가 떴다. [몬스터 침공 이벤트 사전 예약을 진행합니다.] [수락할 경우 대기실로 이동, 거절할 경우 로그아웃됩니다.] [..
대륙을 호령하던 7서클 대마법사가 리치가 되면서까지 이루고자 했던 꿈, 생 명 연 장. 검술과 마법을 종횡무진 펼치며 대륙을 활보하는 그의 일대기, 뉴하트! 공의 판타지 장편 소설 『뉴 하트』 ..
어느 날, 인류 최강이 되었다. 격투게임 스트리머의 이야기.
인류가 멸망하는데 나는 점점 더 강해진다. 난 누구?
로보트 타고 열심히 싸웠지만 우주가 망했다. 그래서 시간 돌아가서 다시 싸우려고. 이번엔 이긴다.
고난과 역경 앞에 물러서지 않았던 비틀린 천재의 폭풍 같은 성장기. 돈이 없다면 도전하지 마라. 머리가 나쁘다면 꿈도 꾸지 마라.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게임에 뛰어든 수학자 최고의 영예, 필즈..
재능이 없는, 그러나 근성과 열정으로 축구 감독 제의까지 받은 김선태. 어느 날 갑자기 자고 일어나니 20살의 새로운 몸으로 눈을 뜬다. 새로운 몸의 주인은 바로 평행세계의 김선태. 그런데, 이곳..
깨어나 보니 들어 본 적도 없는 이상하고 낯선 세상이었다. 시간이 지나며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하는 기이한 법칙들! 리멘은 이를 이용하여 빠르게 성장한다. 그리고 여러 사건과 부딪치며 세상 이면..
해군에서 복무 중 폭발사고로 정신을 잃어 눈을 뜨니 2차대전 직전 프랑스 해군 장교가 되었다. 왜 하필이면 프랑스 해군이야?! 2차대전 대서양부터 태평양까지
15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사령술사 태성. 그런데 웬걸. 그의 고향은 좀비의 창궐로 폐허가 되어 버렸다. 졸지에 고향을 잃어버리게 된 태성. 시체들이 가득한 도시에서 사령술사가 일어선다. 고향을 ..
살수가 되고자 한 적은 없었다. 살인을 하고자 한 적도 없었다. 그러나 나는 살수가 되었다.
"오감을 뛰어넘는 감각, 그 이상의 경험을 만드는 것이 연주자가 해야 할 일이다." 신분의 한계를 뛰어넘지 못한, 비운의 천재 피아니스트 이안 로크실트. 그가 나의 전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유사지구를 찾아가기 위한 거대 우주선 아크K호. 그 안에서 벌어지는 각성자들의 이야기. '우주에서 각성자가 살아남는 법(우살법)' 지금 시작합니다. #각성#우주#생존#괴물#비밀단체#무가
누구나 잊지 못할 기억들을 안고 산다. 난 그들의 기억과 생각이 들린다.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제작한 온라인 게임. 삽시간에 세계를 열광시켜 버린 가상현실 일루젼. 정체불명의 가상현실을 접하게 된 건영은 그 특유의 자신감으로 모든 직업을 선택해 버린다. ..
자신의 이름과 달리 ‘강한운’은 늘 운이 나빴다. 오죽하면 각성한 후에 처음 상대해야 할 적이 이계의 마신이었을까. 하지만, 그 만남으로 인해 ‘강한운’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뀐다.
“살아남기 위해서 이 길에 섰다!” 난이도 최하위. 아무리 쉬운 전투에서도 넝마가 되는 E급 헌터. 최약체 중 최약체인 용주에겐 이명이 하나 있다. [좀비 헌터] 쓰러질 듯 쓰러..
[해당 유물은 '진품'입니다.] 유물, 화석, 디자인. 내 눈에는 그 가치가 다 보인다.
30년 연구원으로 비참하게 삶을 마감했다. 이번 생은 세계 제일의 재벌이 될 것이다. #미래기술 #천재 #재벌 #헌터 #요괴
"뭐야? 이놈 뉴비야?" "구라치지 마라. 우리 차원에 뉴비가 들어오는 일은 없잖아?" "이거 하나 주면 알겠지." 삐까번쩍한 아이템을 몸에 두른 사람들
의화단사건 이후 북만주를 점령한 러시아와 이를 경계하는 대한제국. 북만주를 놓고 벌이는 두 강대국의 패권다툼. 최후의 승자는?
이사이다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스펙의 신』 어쩔 땐 냉혹한 킬러, 어느 땐 유능한 수색대원, 거기다 최고의 몬스터 헌터까지! 책에서 얻은 능력으로 현실을 살고 미래를 개척하는 이도진. 그가 바로 ..
“당신이라면… 가능할 겁니다. 그 누구보다도 무자비하고 냉철한 사람이니까. 그러니 부디… 이 난세를, 이 한(漢)을 구원해 주십시오.” 작은 울림이 내 머릿속을 울린다. 그리고 잘게 떨리는 ..
소년, 한 폭의 캔버스 속에 세상을 그리다.
내가 선을 넘자, 판이 달라졌다.